간만에 영화추천~아틱!

in #kr5 years ago (edited)

캡처.PNG

월말 결산이 끝나면 저희 사무실은 한가한 편입니다~
해서 본의 아니게 사무실에서 영화를 보게 되네요...^^;;

오늘 제가 추천하는 영화는 "아틱"
포스터가 인상적이어서 선택했지요

사고로 춥디 추운 북극에 홀로 남겨져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
그러던중 구조헬기가 주인공을 발견하고 다가오지만
거센바람때문에 헬기가 추락을 하게 됩니다.
다친 구조원을 데리고 살기위해 고단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 내용~

스포를 할까봐 엄청 조심스럽네요~^^

온통 하얀설경에 거의 주인공 혼자
사투를 벌이는 과정들이 담겨 있는 이영화는
아무래도 제작비가 얼마들지 않았을 꺼란 생각이 듭니다
대사도 별로 없고..
거센 바람소리와 주인공에 생존을 위한 힘겨운 신음소리..

영화를 보는내내 가슴을 졸이며 영화속에 주인공과
함께 있는것처럼 한숨과 안도를 반복하며 보았네요~

아직 안보신 분들~
추천 드립니다~

Sort:  

기회가 되면 꼭 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네~집중도가 높은 영화였어요 꼭 보세요~^^

왜 그 추운 북극을 갔을까요?? 생각만 해도 춥네요~ ㅎㅎ

어린왕자 비행기 사막 힌트입니당~
스포할까봐 요기까지~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북극이 낳을까요..사막이 낳을까요???^^

촬영 스텦님들 배우님들 어마어마하게 고생한 영화죠~!
굉장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셨다니 엄청 반갑네요~간만에 좋은 영화를 본것 같아 좋았어요~^^

함께 관람 추천 영화 ♥♬
https://partiko.app/bluengel/tt20190402t031215525z?referrer=bluengel

으앗 파티코앱에서 공유 링크가 다 요모양으로 나와서 일일이 다시 스팀잇 링크로 고쳐야 하는뎅... 점점점 구차니즘에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역쉬 영화는 주인공이 쉼이 꼴딱꼴딱 해야 재밌는거 같아요.ㅎㅎ
나중에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