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머리가 느린 사람...

in #kr6 years ago

beverage-3157395_1920 (3).jpg

사람들은 일머리를 배울때 빠른사람과
느린사람이 있지요~
아무래도 전 후자인것 같아요~^^;;

어떤일이든 배우고 익히는데는
좀 빠른편이라고 칭찬도 듣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회사를
입사하고 일을 배우는동안 그 자신감은
풍지박살이 났습니다

내가 이렇게 멍청한가..
이렇게 말귀가 어두운가...
이일을 계속 할수있을까...
별의별 생각이 다 들면서 힘든날들이
계속 되다 어느덧 한계에 이르는듯
했습니다 경력없는 사람이 둘이
일을 이것저것 번갈아 배우는게
더 해깔리고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면담을 요청했어요

두가지 일을 둘이 번갈아 배우는게
너무 힘들다고 차라리 배차면배차
회계면 회계 분업을 해서 한가지만
집중해서 배우고 다 마스타가 되면
바꿔서 서로 일을 가르치는게 더
좋을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좀 고민을 하시더니 그럼 그렇게
하라며 흔쾌히 승락을 해주셨고
힘들어 하던 저희도 한숨을 돌리며
일을 하게 되었네요...

다행히 어렵게 물어물어 월말정산을
하고 부수적인 일들을 다 하고 나니
어느정도는 알겟는데...한두번 더
해봐야 완전히 알수 있을것 같아요
알다가도 모르겠고...모르겠는데
조금 알것도 같고...지금 그런상황이네요~

하지만 업무를 분담해서 배우다보니
살것 같아요 그전에는 출근하는일이
죽으로 가는것 마냥 그렇게 힘들더니~^^;;
일을 완전히 익혀 숙달되면 지금에 제모습은
웃으며 이야기할수 있는 얘기꺼리가 되겠죠

20년만에 직장생활이라 어렵고 설레고~
어서 빨리 익숙해져 편한 마음으로
출근할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하루를 보냅니다~

그래도 이렇게 스티미언님들에게
하소연을 할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모두에게 감사할일 같네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Sort:  

막상 지나고 보면,
진짜 아무것도 아닌데

처음 해보면 힘들죠 ㅎㅎ

그렇게 위로삼으며 견디고 있어요~
이또한 지나가리니~~~

잘 되었네요~
사실 한가지 배우기도 정신없는데 두가지를 하다니
처음인데 힘들죠.
편해졌다니 다행이에요^^

그나마 한숨 돌릴수 있어 다행이에요~ 동시에 번갈아 가며 배울땐 정말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
싶더라구요~^^

안해본일 두개를 동시에 배운다는건 참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전에 계시던분은 혼자 이일을 다 배워서 하셨다네요~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닷 잘 적응하실꺼어용~!!

감사합니다~언능 적응 했슴 좋겠어요~

토닥토닥~~
시간이 해결해줄거라 믿어요.
가람님 화이팅이예요!!

감사합니다~아무리 머리가 나빠도 포기하지 않음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그래도 잘 헤쳐나가시니 멋지십니다 가람님^^

감사합니다~걍 딴데가도 똑같이 어렵다 생각하고 버티고 있습니당~^^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멀티로 업무하는 게 정말 어렵죠ㅠㅠ
그래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해 나가다 보면 훨씬 나아질 것 같아요!

네~답은 하나하나 느리지만 그렇게 알아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감사합니다

막상 시작하면 술술 풀리실겁니다. 홧팅~!

감사합니다~모두 응원해 주시니 힘이 되네요~^^

처음이 힘들지 반복하다보면
금방 몸이 알아서 하게되더라구요..ㅋㅋㅋ

저두 일머리가 조금 아니 많이 늦은편이어요...ㅋㅋ
글도 열심히하다보니..
다 되더라구요..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여행을 많이 다니시는것 같아 부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