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너무 힘든날..

in #kr6 years ago


오늘은 너무 힘든날 이었네요..
나이가 있어 머리가 굳었는지 배우는데
있어 에로사항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외울게 태산이고 이걸 외워야 일을 빨리
처리할수 있는데 도무지 외워지지가 않아요
일처리 할때마다 일일이 지난기록을 찾아
기입을 하다보니 일이 밀려 쌓아져 대기중
이고 마음은 급한데 손은 느리고 ..
내자신이 이렇게 머리가 나빴나 싶은게
너무 우울하고 힘도 없네요

하루는 할만하다 싶다가도 또 하루는 내가
이일을 잘 할수 있을까 싶어 불안하고
점점 자신감을 잃어 목소리가 작아 지는것
같아 마음이 안좋네요..
퇴근 했는데도 그 마음이 가시질 않아
완전 우울모드..ㅠ.ㅠ

S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힘내세요.
주말동안 기운차리시고 파이팅하세요~

얼마 안되셨자나요..한달만 지나면 금새 적응하셔서 잘 하실거예요..
누구나 오랜만에 하면 그렇죠..
넘 상심마시고 자신감은 가지세요..
홧팅!!!!응원합니다..

그래도 끝이 보이는 일일테니
열심히 분발하세요!!
화이팅!

ㅠㅠ 주말에 푹 쉬시고 급하지 않게 편안한 마음으로 해보세요...
급하게 하다보면 일이 잘 안되더라구요~
화이팅 입니다!!

적응하실 때 까지는 어쩔 수 없눈뎅...
너무 기운 빠져있지 마세요~~
가람님 화이팅이예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ㅋㅋㅋ 힘내세요
어제간 코인이 하늘을 찌를날이 오겠지요...ㅋㅋ
화이팅

자신감을 가지세요.
어느 누구도 처음부터 잘한사람 없다는거 다 알잖아요. 화이팅~~

잘 하실 수 있을겁니다 ㅠㅠ 주말 푹 쉬시길...

일이 밀리면 심적으로 편하지가 않죠.
저도 그럴때면 더 힘든것 같더라구요.
가능한 일이 안밀리도록 미리미리 하려고 하는 스타일이에요.
일이 익숙해지도록 자기만의 방식을 만드는게 중요할것 같습니다.
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