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귀여운 그림체!
정말 요즘 속상한데 접을까요 계속 할까요?

아~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웃지요~

아몰랑~~ 언젠가는 오르겠져~~~

아 몰랑~은근 중독성 있엉~~~^^*

앞으로 스팀군의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허접한 스팀군 활약을 기대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아 몰랑~부끄브끄~~^^

오 직접 그리신건가요? 귀여운데요ㅎㅎ

폰으로 끄저그적 하며 놀면서 그렸는데
너무 허접해서 올릴까말까 고민했어요
귀엽다고 하시니 감사합니당~~

이렇게 단순하면서도 귀여운 그림 사람들 많이 좋아하니 계속 그려보시는 것도 좋을듯^^
지금은 업데이트를 못한지 좀 됐는데 저도 그림작가님이랑 만들고 있는 게 있긴해요^^ https://steemit.com/@ulockblock 이번달 말쯤부터 다시 업뎃가능할듯ㅠㅠ

어머낫 가람님에게 이런 손재주가ㅎㅎ
넘나 귀여워요!
스티미언님들의 마음을 대변하는것같아요ㅠㅠㅋㅋ

아 몰랑~~넘 허접해서 부끄러워용~^^

스팀군이 눈을 요리조리 굴리다가 앙마가 되었대요..ㅎㅎㅎ

하두 귀찮게 하니까~~~악마가 되더라구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몰랑~~~~~~ㅋㅋㅋ귀여워라

아 몰랑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