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계란이 더 맛나다~

in #kr6 years ago (edited)


트레이더스에 가서 하얀 계란을 사 왔어요~
우연한 기회에 하얀 계란을 먹어 보니 더 담백하고 맛있는 것 같아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 트레이더스에 있다는 걸 듣고 요번에 가서 구입해서 왔지요~

하얀 계란은 일반 계란보다 노란자 함유량이 높아서 담백하고 고소하답니다 일반 계란하고 비교했을 때 가격도 비슷한것 같아요
4,600원에 한판 ~ 후라이 해서 먹어 보니 정말 노란자가 좀 더 큰 것 같아요 비린맛도 덜하고
맛있어서 앞으로는 하얀 계란만 사다 먹어야
할것같네요~ 안 드셔 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더 맛나답니다~^^

Sort:  

오 신기하네요 ~ 더 담백하고 고소하다 오호 사봐야겠네요~

맛나다고 하는건 꼭 한번 먹어 봐야쥬~~

요즘 하얀계란 없는데 잘 사셨네요.
하얀계란 이 맛있어요^^

맨날 노란계란보다 하얀계란 보니 신기하네요 ~

와~갑자기 의욕충전 만땅~감사합니다 ~^^

수요미식회에서 하얀계란이 더 맛있다고 나오긴했었는데..

더 맛있다그래서 그런지 정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얀달걀이 그런지 몰랐네요 ㅎㅎ
더 깨끗해보인고 이쁘다고만 생각했는데 아니였군요 !!

예전엔 하얀달걀만 있었는데 닭똥이라든지 이물질이 묻으면 미관상 보기좋지않아 언젠가부터 노란색 달걀로 대제됐다고 하네요~들려오는 얘기로는요~

전 노른자를 안좋아하는데 ㅋㅋ
함 먹어봐야겠네요
오홍홍 동네슈퍼에도 있는지 찾아볼게용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폭염에 건강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당분간 글쓰는걸 쉴려구요.
200sp 무상임대 보내드릴테니 부담없이 활동하시고 싶은데로
한두달 사용하세용.
별도움은 안될테니 걍 대충 즐기면서 하세요^^

@freegon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베트남 음식들과 운치있는 단골맥주집을
빨리 다시 보길 바랄께요~열심히 잘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