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 너때문에 더 덥잖아~

in #kr6 years ago

오늘 올해 처음으로 전국 내륙 전역에
폭염특보가 발령이 됐네요

폭염 경고는 하루 최고 기온이 30도이상
일때발령이 되지만
폭염 특보는 33도 이상의 기온이 이틀이상
계속될것으로 예상되면 발령이 된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기온이 더 올라가 더 덥다고 하는데
비소식 없이 이런 날씨가 다음주 초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걱정이네요
스티미언님들 모두 건강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날이 무척 더운 어느날 매미가 하두 시끄럽게
울어서 찍은 동영상인데 아직 남아있어 올립니다~
울면 시끄럽고...
안울면 서운하고...
아 몰랑~ 니맘데로 해~~^^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여름하면 매미죠~ㅋㅋ
도심에선 듣기 힘든데..
요렇게 영상으로 들으니 좋은걸요^_^

저도 오랜만에 들어보는것 같아 좀 신기하더라구요
그렇게 시끄럽게 울더니...다 어디갔는지 조용해요~

더워도 너무 덥네요. ㅠㅠ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러브흠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그러고 보니 매미 소리 들어본 지
오래됐네요. 저희 동네는 매미가
울지 않아서 좀 서운하네요. ㅎㅎ
양산이 없으면 길을 걷기도 힘든
뜨거운 날씨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더무 더워 매미도 피서 갔나봐요~~^^
건강 조심하세요

오히려 시골보다 도시에서 매미소음이 더크다고들었어요.
크기도 엄청나죠.. 매미 무서웡

사실 저도 무서워서 못만져요 ^^;;

오늘 저희집 창문에 매미가 붙어있던데... 앞으로 좀 시끄러울것 같네요. 그래도 저희집은 애들이 좋아해서 마냥 나쁘지는 않아요^^;

아이들은 좋아 할것같아요~창문에 바로 붙어있슴
넘 시끄러울텐데~

매미도 한철인데 ㅠ.ㅠ😭

그쵸~그래서 시끄럽지만 반가운가봐요~

건강 유의하세요 ㅠㅠ!!!

네~하랑이 주인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방안에 가만히 있어도 더운판국에 에어컨도 제대로 못키네요 ㅠ
1시간 이상만 틀어도 전기폭탄요금서가 날아오겠죠 ;;; 휴

요즘 에어콘은 연비가 좋아 얼마 안나온다고들 하는데...그래도 에어콘
없음 지내기 힘든 여름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