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 예찬~

in #kr6 years ago (edited)

가끔 쇠고기를 주문해서 집에서
구워먹곤한다

친척언니 때문에 우연히 알게된 강원도
태백에서 주문해 먹는 이 고깃집에 고기는
일반 정육점에서 사다 먹는 고기와 맛이
분명히 다르다

물론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영롱한
붉은빛깔과 하얀실타래가 마구 뿌려진듯한
마아블링이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한 상상을
하게 해준다

불판에 올려 붉은기가
가시자 마자 소금장에 톡 찍어 입에 넣으면
입안 한가득 퍼지는 고소하고 담백한 육즙이
춤을춘다..

육즙에 향연에 취해 음미하다 보면 씹을새도
없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져버린다

오늘따라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가
유난히 그집 쇠고기가 먹고싶다
오늘주문하면 다음주월요일이나 화욜날
이나 되야 받아볼수 있을텐데..
침만 꼴딱꼴딱 삼키며 사진속으로 빠져든다
나..다음주까지 참을수 있을까나...ㅋ

Sort:  

좌표좀 공유해 주세요 ㅋ
저도 한번 시켜먹고 싶네요^^

꼬기 오면 포스팅 하면서 좌표 공유할께용~^^

시간 금방 갈겁니다! ㅎㅎ

3-4일인데..숨 넘어 갈것 같아요

마블링이 다르군요 !!!!
구워서 먹으면 넘나 맛있을거 같아요. ㅎ

빛깔이 달라요~이거 구워먹을때 말시킴 화나요~^^

와우 비쥬얼이 바로 한입 먹어버리고 싶네요.. ㅠㅠ

저도 언능 구워서 한점이라도 먹고 잡네요~

배고파졌습니다ㅠㅠ

꼬로록~어서 들리나 했더니만~^^;;

멀리서 시켜드시는군요!

원래 맛난건 멀리있는법~^^

저거 혹시 안거미 살인가요? 맛이 정말 찐~~~~한 부윈데

안창살이에요~살치살 담으로 제가 좋아하는 부위에요

주소가 혹시? ㅎㅎㅎㅎ
태그에 jjangjjangman n 빠지셨어용 ㅎㅎㅎ
짱짱맨이 못올지도 몰라용

아~감사~인제 테그도 오타를 내는군요~^^

역시 소고기 짱!!

점점 입이 고급화 되가는것 같아 큰일이네요~^^

침 나왔어요.. 힝

여기 수건...아까 내가 쓰던건데 빌려줄께용~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