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진정한 삼겹살 끝판왕~

in #kr6 years ago


삼겹살 많이 좋아하시죠~
저희도 삼겹살 매니아 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라 옥상에서 신랑이랑
삼겹살 파티를 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희는 옥상 활용을
너무나 잘하고 있는것 같아요~

냉장고에 있는 야채랑 삼겹살을 준비해
옥상으로 올라가 굽기 시작합니다~

저희는 삼겹살을 구워먹을때 빼놓치 않는
식자재가 있어요
바로 소세지와 버섯입니다
팽이버섯과 새송이버섯은 기본이고
다른버섯이 냉장고에 있었다면 무조건
다 가져다 구워먹었을 껍니다~

새송이 버섯을 자르지 않고 통으로 구우면
벗섯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삼겹살만큼이나
쫄깃하고 맛이 좋습니다~
먹을때 조심해서 먹어야 해요
뜨거운 육즙이 가득들어있어 호호 불어가며
조심히 먹어야 합니다~

삼겹살 기름에 구워먹는 소세지 또한 빼놓을수
없지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하나씩 집어
먹을때마다 호호 불어가며 먹어야 해요~

삼겹살을 다 구워먹고 나면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재료들과 함께 밥을 볶아 먹어야
진정한 삼겹살을 먹었다고 할수있겠습니다~


우리가 맛있는걸 먹으면 자동으로 생각나는
시원한 맥주~ 맥주는 시원함이 생명이니
아이스팩에 얼음듬뿍 담아 신선도를
유지하며 마셔야 합니다~

이렇게 삼겹살도 먹고 소세지도 먹고 버섯도
통으로 구워먹고~ 나가서 먹으면 편할진
몰라도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구워먹을수
없어 저희는 항상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게
되더라구요 물론 다 먹고 치우는것이 번거롭지만
그만큼 맛나게 양것 먹으며 여유를 즐길수 있어
포기할수 없는것 같아요

어떤가요~
이정도면 삼겹살 끝판왕 답죠~
직장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입니다~
태풍이 연이어 올라와 모두가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무난하게 넘어간것 같아요
뜨거운 불금 보내시고 행복하나 주말
맞이 하시길 바랍니당~^^

Sort:  

갑자기 옥상있는 집에 살고 싶어졌어요..^^! 활용도가 좋네요~!!

옥상이 있어 장단점이 있긴하지만 일단 장점이 더 많은것 같아요~

맞습니다 끝판왕이네요.. ^^

삼겹살
소세지도 맛있어보이지만

볶음밥을 정말 맛있게 볶으신거같아요
한입만 먹어봤음 좋겠네요.. ^^

제가 먹어봐도 볶음밥이 넘 잘볶아진것 같아용~

ㅋㅋ 옥상 바베큐도 그렇고
새송이 구워드실 줄 아시네요 ㅎㅎㅎ 고수인정!! ^^

고수만이 아는 비법~새송이버섯구이~^^

이건 느므 부럽쟈나~~~~
저도 삼겹살 참 좋아하는데요. ㅠㅜ

가까운데 사신다면 삼겹살 한점씩 하고 싶으네요~

대박사건!!

진짜 끝판왕!!

킹왕짱!!

맞는 것 같습니다. ^&^

엄청 맛있어요 ~

요즘 삼겹살이 먹고 싶은중인데 이런 사진을..
옥상 완전 캠핑장 같은데요..넘 좋으시겠어요 ㅋ
나두 옥상에서 삼겹살 먹어야지 ㅎ

역시 삼겹살은 옥상에서 먹어야 제맛이쥬~^^

yummy 🍗enjoy🍖 your🥩 delicious🍴 meal😍

왠만한 식당보다 더 맛있게 보이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그래서 웬만하면 나가서 먹기보단 집에서 구워먹어요

와 옥상에서 바베큐파티라니 여행갈필요가 없네요 ^^

그래서 맨날 집에서만 먹게되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 행복하셨나요??

넵~오늘도 행복했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