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츠담배불량

in #kr6 years ago

히츠 담배를 사와 뜯어 보니
하나가 있상합니다
"어..하나가 작네?"

20180713_154241.jpg

꺼내서 다른것과 비교해 보니 필터부분을
가위로 자른것 처럼 보이더군요

20180713_154321.jpg

위에서 봐도 마감이 제대로 안돼있고
슝슝 스폰지 구멍마냥 들여다 보입니다

20180713_154353.jpg

다른 한쪽을 뜯어 보니 그쪽에도 똑같이 하나가
불량인게 들어 있네요

예전 2.500원일 때라면 그냥 넘어갔겠지만
요즘은 4.500원 ...것도 두개씩이나...
어쩔까 고민하다 각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해서
불량이 두개 들어있다고 설명하니
택배로 두갑을 교환해 준다고 하네요~
두개피로 두갑으로 돌려 받게 되는
횡재를 했습니다~^^
그런데 저녁에 신랑에게 이야기를 하니
"자기 그러다 진상 고객 된다..."
웃으며 농담을 건냅니다
저도 웃으며
"머...잘못된걸 잘못 됐다고 얘기했을뿐이데~"
근데 돌아서면 먼가 찝찝한 이기분...
"나 정말 진상인가..."

1531504343651.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진상 아니에요..ㅎㅎ 명심-흡연은 몸과마움을 헤칩니다..

아이고" 담배끊어야 되는데 ㅠㅠ

끊으면서 스트래스 받는것보다 조금씩 피우는게 더 정신
건강에 좋담니다~그말에 적극 동조합죠~

뭐 소비자의 권리죠! 불량품은 교환해야죠!!
건강을 위해 금연합시다!! 물론 저두요~ ㅠㅠ

저도 당연한 권리다 라고 생각하는데 주변에서
그렇게 전화까지 하는 사람은 없을꺼라고 하니...
진상 아닌 진상이 된 기분이 드네요..ㅡ.ㅡ

히츠 담배라는 거 첨 보네요~
보통 담배보다 엄청 짧은거 같아요 ㅎㅎ
불량품 교환을 요청했으니 진상 아니에요!!
걱정마세욧!! ㅎ

그쵸~나 진상 아니닷!!!

불량 이야기가 은근 좀 들리네요.
연초담배보다는 확실히 좀 빈도가 높은 것 같긴 합니다.

그런것 감안하더라도 저도 이틀전부터 아이코스 시작했는데
와 이거 진작에 왜 안 썼나 싶어요 ㅋㅋ

한번 시험삼아 연초담배 어제 다시 하나
펴봤다가 맛 없어서 바로 껐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좋네요.

멘솔스러운거 4가지 다 피워봤는데 어떤게 가장 좋으시던가요?
전 아직 그놈이 그놈같은데 퍼플이 제일 무난한 것 같기도..

냄새안나고 재도 안떨어지고 괜찮은것같아 저도
갈아타는중인데 실버 하고 그린 번갈아 피고 있어요
전 퍼플 보단 그린이 났더라구요..하지만 술한잔 하거나 하면 기냥담배도 가끔 피기 때문에 항상 하나
구비해 놓 습니다~

아 연초도 가끔은 태우시는군요.
저는 기존에 피우던 맨솔 연초를 피우니
역한 냄새가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힘들던데
맨솔이라서 그랬나봐요.

다시 피워보니 그린이 퍼플보다 좀 쌘것 같긴하네요.
조금은 빈약한 타격감 문제를 이걸로 해결하면 되겠지 싶네요!

헐..제 주변사람도 히츠 피는사람 많은데...이건 소비자에 대한 우롱입니다! 당당하게 따지셔야되요!

아~편들어 주는 사람들 많으니 기분좋아졌어요~
역시 스팀잇 쵝오~~^^

히츠담배 첨들어봐요!
근데 불량은 저라도 따졌을듯~ 진상절대 아녀용!!!
그치만~ 건강을위해 금연합시닷!^^

금연 ..항상 하고싶죠~~~^^

본인의 권리를 행사한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아무리 작은것이라도 내 권리를 이야기하는데 사람들은
도가 지나치다니까 제가 잘못된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스티미언님들은 당연한 권리다 라고 이야기 해주시니
다행입니다~

헉 이거 뭐죠 이렇게 작은 담배가 있었어요 ?? 처음 봅니다.
절연!!!줄연!!ㅋㅋㅋ
아 첨이라 팔로해요 ^^

기기로 쪄서 피는 담배에요~ 담배 안피시는분들에게 생소할겁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