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습관 들이기~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90123_103235214.jpg

매년 새해가 되면 별로 지켜지지 않는
계획을 세우곤 하는데
올해는 몸도 아프고 만사 귀찮아
어떤 계획도 새우지 않고 그냥 19년도를
맞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1월 첫주에 그동안 배우고 싶었던
댄스스포츠를 등록해
열심히 배우고 있는중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재밌고 신랑도 좋아하니
한동작 한동작 배울때마다 즐겁네요~
연습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음악은
'진이'~ 배운동작으로 노래가 끝날때가지
방방 뛰고 나면 땀도 나고 숨도 헐떡거리게 되고~
정말 재밌는것 같아요
다 배워서 자이브에 멋진춤을 표현해 내는 상상을
하면 흐뭇~흐뭇~

그리고 몇일전부터 새로운 습관을 들이는데
재미를 붙였답니다
몇개월만에 만난 친한동생과 술한잔 하는데
이친구가 일어랑 영어랑 섞어가며 일기를
쓴다는 겁니다 술먹는 내내 자랑자랑~
기특하기도 하고 정말 좋은 습관인것 같아
저도 시도해 보겠다고 했지요

그랬더니 술먹고 나오면서 마트에 들러 수첩을
사서 주더군요~
다른데 쓰면 안되고 꼭 여기에 쓰라고~^^;;
더 예쁜 수첩을 사주고 싶지만 마트에 있던
수첩중 가장 예쁜거라며 웃으며 건네는데
안쓸수가 없게 됐지요~

아직은 한줄 밖에 안되는 영어 일기지만
나름 재밌는것 같아요~
이렇게 하루하루 쓰다보면 한달~두달~
조금씩 늘어가지 않을까~하는 바램~
나도 영어 할수 있당~
하며 자랑질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써 보려 하네요
근데 어느세월에 한줄 영어가 두줄이 될까 몰라요~~^^;;
ㅎㅎㅎㅎ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난 춤추면서 일기쓴다~~

라고 하시죠? ㅎㅎ

난 춤추면서 일기쓴다~~~하고 싶지만...
난 검색하며 일기쓴다~ㅡ.ㅜ

글자 간격을 최대한 넓게 잡으면 됩니다.
10줄 쓰는 날까지 쭈욱..... 가즈아...

ㅋㅋㅋㅋ
좋은 생각입니다~글자 간격 가자~~

저도 올해 새운계획 하나씩 나아가야겠네요

조금씩이라도 매일하는게 중요한거같아요ㅎㅎ

전 외국에서 십녀년 살아도 아직도 노랑머리 울렁증이 있어서 긴장되 말이 않나와요^^ 영어일기 아자~

두 줄 뭐 어렵겠어요? 그냥 써보세요.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