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봉민 김밥집에서 김밥밖에 안사먹어봤는대요~~ 돈가스도
사먹어봐야겠습니다. 맛나게 보여요

고봉민김밥이 체인점이긴 하지만 동네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것같아요 ㅎㅎ
한번씩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네요~^^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 해요 ^^

저도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천에 그릴수있는 마카가 있는데
그림 연습을 하고 시도해볼까 생각이드는데

뭘 그려봐야할지부터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ㅋ

뭔가 귀여운 음식을 그리는 건 어떨까요?
딸기나 케이크, 캔디 같은...
지금 제가 배고파서 이런 것만 생각납니다.. ㅋㅋ

고봉민김밥! 저도 먹어봤는데~~
먹을만했었어요ㅎㅎ
여름에 갔었던기억이라 비냉?을 먹었던거같아요ㅎㅎ

오~ 비냉도 맛있나요~?^^
고깃집가면 고기 얹어서 같이 먹곤하는데
고봉민에서는 아직 먹어본적이없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