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프로필사진은 어떻게 설정하는 건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일단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러 들어가야 하겠지요..
저 아직 사람 모양이예요.. 프사 설정법을 몰라서;;; ㅋㅋ

저쪽 오른쪽에 보면 설정이 있어요..
지갑 옆에..

그래서 들어가면..

이렇게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사진 경로를 넣어야 해요...

경로...
내사진 파일이 있는 URL을 입력하라는 건데요.
내 사진 파일이 어디엔가 올라가 있어야 그걸 끌어다가 놓겠죠..

그래서 어딘가에 내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 해야합니다.
어디가 좋을까요... ;;

KakaoTalk_20161105_145036428.jpg

내 PC에 있는 이미지를 글쓰는 곳에 끌어다 놓았습니다.
그렇게하면 이미지 업로드가 되면서 경로가 나오게 되는데..

네.. 이 주소를 프로파일 사진 경로에 붙여넣었어요...
이렇게 이미지를 넣으면...

이제 동그라미 사람 모양에 프로필 사진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게 활동하시는 분들 동그란 부분에 나오는 프로필 사진이 되겠네요.. ^^;;

다른곳에 사진 올려서 그 링크 가져오는것보다...
스팀은 그냥 막 이미지 올리기가 쉬워서 이렇게도 가능하네요.. ㅋㅋ

Sort:  

안녕하세요!! 노래 포스팅을 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흥미로운 블로그 잘 보고갑니다 ^_^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노래 포스팅 주로 하시는 군요~ ^^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