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의 매수 매도 이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하루 엄청나네요...
그래서 하나 더 씁니다.. ㅋㅋㅋ

이건 오늘 빤스런 할려다가 손해본 이야기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기사 접하고.. 이걸 도망가 말어를 수없이 되뇌입니다..
그리고는 내린 결론은...
지금까지 그랬듯이.. 존버하자... 죠.. (존버 : 존나게 버틴다... 원래는 X나게... 흠.. )

어쨌거나 아침에만 해도 그랬죠...
그때까지는 지금처럼 많이 심하지 않았으니까요..
그래서 출근하고.. 보니...
소나기 옵니다... 후두두둑.... !!!

아... 어쩌지... ?
빼야하나.... 손절해야 하나.... 존버해야 하나...

계속해서 이런 생각만 하는거죠..
이러다가 못이기고 손을 터는데...
참으로 이상한건.. 더 떨어질거 같은데... 이상태면... 하고 손을 털면..
그 순간에 꼭 매수가 엄청붙는다는 거죠.. ^^;;
참 이.. 몇초의 차이가.. 엄청납니다..

그리고는 또 속으로 생각합니다... 아... 18... ^^;;;

누군가 얘기하더군요...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팔아라~"

당연히 나도 그러고 싶죠...
사람 마음이 참으로 이상한게... 올라가면 더 오를거 같고...
내려갈때는 또 한없이 내려갈거 같다는 거... ㅋㅋㅋ
마음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만이런건 아니겠죠...?
그래서 오늘도 한번더 생각해 봅니다...
무작정 내려가고 있을때는 존버가 답이구나..
그때 괜히 팔아야 되나 하고 손절하고 있다보면... 어느순간 반등합니다..
코린이들은 누구나 한번씩은 느껴봤을거라 생각합니다.

코린이들 패닉셀 패닉바이 하지 맙니다... 내가 사면 내려가고, 내가팔면 올라갑니다...
그냥 적정선에서 사고 지켜보세요..
그리고 팔때는 분명 나중에 올라가고 있을테니.. 그때 익절하세요.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분명 보답해줄거라 생각합니다. ^^

아직도 하루가 많이 남았는데...
오늘은 또 어떻게 지나갈지 모르겠네요... ㅠ

코린이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