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가 겪는 최초의 최고 하락장..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린이 된지 1달여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코린이로써 이런장 겪는게 쉽지 않습니다.
멘탈 참으로 많이 흔들리네요;;

지금같은 장에서 단타 치시는 분들은 상당히 잘하시던데...
어떻게 그렇게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

아직 코린이된지 얼마 안되서 모르는것도 많고..
배울것도 아직 많은거 같습니다.

포트폴리오도 나름 구성했었지만..
다른것들은 이미 대부분 다 현금화한 상태고...
장투코인들 위주로 일단은 존버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저점에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네요.
근데 중요한건 저점에 잘 들어간다고 해도 고점에서 잘 팔아야 한다는건데..
아직 코린이 된지 얼마 안되서 눈에 잘 보이질 않네요.. ^^;;

신규로 들어오시는 분들한테 지금 뷔페 차려져 있다고 하던데...
현금화한 상태에서 무엇을 먹을지 골라봐야 겠죠..?

현금화가 좀더 빨랐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또한번 하게됩니다..

매일같이 드는 생각이지만..
그때 샀었으면...
그때.. 팔고... 지금 다시 샀었으면...

누구나 하는 생각이잖아요...? ^^;;

좀더 내공쌓고, 단타도 잘 칠수있는 그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

모두 공포상태 잘이겨내시기 바라면서..
날도 많아 풀렸으니 하루빨리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Sort:  

1 달 여면 12월에 들어 오셨다는 건데.. 당분간 마음 고생이 심하실듯 하시네요. 12월 이면 기존에 있던 분들은 지나친 한국 프리미엄에 정리하던 시점이라...

그렇군요.. 전혀 몰랐네요..
그당시는 그래도 많이 상승하고 있던 시기라.. 지금처럼 힘든시기는 처음입니다... ^^;;
이 또한 지나가겠죠;;;

지금 단타로 버시는 분들은 계속 화면만 보고있어야겠네요🤭

그렇겠죠...?
100원 200원씩 보고 사고팔고 하시던데... 대단한거 같아요.. ^^;;;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어제는 밤에 자기 바뻤네요.. ^^;;
그래도 오늘아침 어제보다 좋은차트에 그나마 마음이 풀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