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님들 바나나킥 우유드셔보셨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여 스티미언님들 :)
주말동안 아파서 이제야 글을 올리네어 ㅠㅡㅜ
다들 여름감기 조심하세여!

저는 주변에서 인정하는 바나나덕후에여 ㅎㅎ
얼마전에 편의점에갔는데 바나나킥우유가 나왔길래
항아리 뚱바랑 비교해보려고 데리고 왔어여

image

바나나킥 과자도 매우 좋아하는데 바나나킥맛이나는
우유라니 덥석물었죠
바나나킥우유는 따로 스트로우 구멍이있네여
뚱빠는 초록색에 쿵 박는 매력이있는데말이져

image

사진이 옆으로 돌아가 있네여 ㅎㅎ
농심바나나킥 예전에 비해 너무 작아졌어요 ㅜㅜ
은근 탄수화물과 당류가 높네여

image

특별하게 돌잔치 답례품으로 받은 스페셜 글라스에
옮겨봤습니다 ㅎㅎ
가득 담기네여 향도 바나나킥향이 솔솔 올라와여

image

뚱바도 특별하게 옮겨봤습니다 !
바나나킥우유는 300ml 뚱바는 240ml 인데여
아무래도 정말 차이가 나긴하네여

image

색은 바나나킥우유가 좀더 진해여
바나나맛 우유는 좀더 연하네여
이제 시음을 해봤습니당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달달한 단 바나나 우유가 먹고 싶다! 하시면 바나나킥 우유를 추천드려요 바나나킥우유는 마시는 순간 바나나킥 맛이 나는데요 굉장히 달아요 단거 먹고 입안에서 단내난다는 느낌
아시나요? 그런 느낌이 들었구요

뚱빠는 바나나킥우유 먹고 먹어서 그런가 덜달아요
그런데 바나나킥 우유는 그냥 바나나킥 맛 바나나 맛하곤 조금 달라요! 암튼 그맛이 난다면
뚱빠는 바나나 맛이나네여 😊

뚱빠하면 옛날에 목욕탕 갔다 오면서 먹었던 생각에 늘 추억 가득한 맛같아요

바나나킥 우유 제 별점은여 ~
맛 ★★★★☆
재구매의사 ★★☆☆☆

뚱빠 제 별점음여
맛 ★★★★☆
재구매의사 ★★★★★

바나나킥우유는 조금만 덜 달다면 다시 사먹을거같아여

그럼 아무말 대잔치 저의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스티미언님들 좋은하루되시구여~ 감기조심하세여!!!

Sort:  

역시 바나나우유는 빙그레가 최고인거같아요 ..
너무 익숙해졌나 ..ㅎ

마자여 바나나우유는 뚱빠가 아직은 넘버원인거같아여 ㅎㅎ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거일수도있지만

전 달달한걸 좋아해서 바나나킥 우유가 더 맛있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먹어봐야겠어요 ! 정보 감사합니다 :)

피곤할땐 단거 마시면 전 피곤이 싹풀리긴하더라구요!!

먹고싶네요ㅎㅎ

저거 리뷰해보느라 먹다 지쳐서 엄청많이 남았어요 ㅠㅠㅎㅎ

단지 바나나 우유 먹고싶네요 :/

뚱바가 진리긴해영

제가 어릴때부터 젤 좋아하는 과자가 바나나킥이라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건강잘챙기세요^^

Congratulations @lba!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b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98.89
ETH 3514.7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