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report] #jjangjjangman report V0.2

in #kr6 years ago


[ 촌스러워서 죄송합니다. ]

며칠 전 버전에 조금 보태보았습니다.

※ 주의 : #jjangjjangman의 공식 페이지가 아닙니다. @virus707님의 공식적인 의견 없이 그냥 저 혼자 만들고 있는 팬페이지 개념으로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운 페이지를 생성하였습니다. (https://jjreport.github.io/)

https://jjreport.github.io/

steemtech에 엎어놓기에는 짱짱맨 고유의 컨텐츠가 강하여 별도의 페이지로 분류했습니다.

jjangjjangman ID는 누가 이미 쓰고있어서... jjreport 로 생성하였습니다.

이전 글에서 보니 아직 짱짱맨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도 계시고 저 또한 자세한 이력은 잘 몰랐기에, 조금이나마 설명을 보태보았습니다.

Steemit 특성 상 이전 글은 묻혀버리기 때문에 바로가기 링크도 몇 개 넣어두었습니다.

일간 리포트와 주간 리포트를 지원합니다.

아직 100% 완성이라고 볼 수는 없는 페이지이긴 합니다. 주말이어도 별로 시간이 없었어서요...

둘 다 가져오기 버튼을 누르면 로딩이 시작됩니다. 일간 리포트는 글을 한 600개정도 가져오게 되고 주간 리포트는 4000개 이상의 글을 가져오기 때문에 오래 걸립니다.

공통

  • 기간 내 #jjangjjangman을 사용한 사용자 수, 사용한 글의 수, 짱짱맨이 보팅한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다.
    • 짱짱맨이 보팅한 수의 경우 현재는 @virus707님만 필터링 되어있으며 @ldsklee님 및 기타 여러분들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꽤 많은 글에 사용되고 있고, 오치님의 노고를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jjangjjangman 사용자 중 특이 사용자 정보
    • 특이 사용자 정보는 지난 번 포스팅에서 @maikuraki님이 필터링을 제안해 주셔서 간략하게 줄여보았습니다.
    • 로딩하는 데이터의 숫자는 동일하기 때문에 시간은 오래 걸립니다만 불필요한 정보는 보이지 않게 하였습니다.
    • 예를 들어, 24시간 기준으로 필터링 하기 때문에 태그 사용은 2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3개 이상 사용한 사용자부터 보이게 하였습니다. 주간의 경우 9개 이상 사용한 사용자부터 보입니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요 @maikuraki님은 #jjangjjangman을 위한 활동에 사용하시는 것이라 다음 버전에서 화이트 리스트에 등록하겠습니다. :)

일간 리포트

현재 아래의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대 별 포스팅 수

별로 중요한 정보는 아닌 것 같긴 합니다만 허해서... 넣어보았습니다.


[ 일요일 정보라 그런지 점심시간 이후 사용량이 늘어난 것이 보이네요. :) ]

주간 리포트

일간 리포트에서 차트를 뺀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추후 일 별 차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주절주절

개발자의 특성 상(?) 꼭 새벽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주말이지만 주말이 아니기도 하였고, 지난 주의 연이은 야근에 머리가 맑지 않아 작업의 진행이 더디게 되었습니다.

욕심은 많은데 지식이 없어서 삽질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Steemit 덕분에 생활이 즐거워졌네요.

잘못된 점, 부족한 점, 추가되었으면 하는 점에 대해서는 언제나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 글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서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이전 글

[Steemtech] #jjangjjangman report V0.1

Sort:  

멋진 걸 만드셨네요.
야근 때문에 힘드시다는 포스팅도 봤는데, 정말 수소하셨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가 왜 풀려있죠 ㅠ

스티밋이 한 번씩 팔로우 풀어버리는 것좀 빨리 고쳐주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짱짱맨엔 정말 능력자들이 많이 수고하고 계시네요!! 팔로잉하고 리스팀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꽃엔 벌과 나비가 꼬이기 마련이죠!(?)

표현이 참 야수파적이시네요!(?) ㅎㅎ

오..역시 저같은 야매 개발자와는 다르시군요ㅋ

겸손이십니다. ㅎㅎ

복붙 & 하드코딩이야말로 개발자의 필수덕목 아니겠습니까!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이 포스팅을 지금 보게 됐네요 +_+ ㅎㅎㅎ
전혀 촌스럽지 않습니다!! 너무 멋져요!! ㅎㅎㅎ


1.그리고 혹시 일간/주간리포트에서
[태그 특이 사용 정보]의 항목들을 각 정렬순으로 볼 수도 있을까요?? ㅠㅠ
(ex> 태그 사용 글 수 -> 오름차순/내림차순)
(ex> 사용자 -> 오름차순/포스팅시간순 등등)
나중에 1일1회 사용 안내 댓글 등에 이용해도 될 것 같아서요 ㅎㅎㅎ


2.저는 지금 오치님처럼 스파가 많지 않다보니,
마이님의 출첵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위주로 큐레이팅을 돌고 있는데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이 주로 달아주시다보니
더 다양한 분들께 나눠드리는데에 한계가 있네요 ㅠㅠ

혹시 짱짱맨태그 내의 포스팅 글들을
필터링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구현이 쉽게 되는건가요?? ㅠㅠ
예를 들면 [명성 55이하 / 보상 1달러미만 / 포스팅시각 3시간이후]로 검색을 해서
포스팅 작성 후에도 보팅을 잘 못 받은 뉴비분들에게 큐레이팅을 갈 수 있도록;;;ㅎㅎㅎ


제가 문과라 개발난이도는 잘 몰라서 문의만드려보았습니다 'ㅡ' ;;;;;
(진심으로 부담을 드리려는 건 아닙니다 ;ㅁ ;)

그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 !!!!!

정렬은 저도 생각하고 있긴 했는데요 그게 어렵지 않은 건데 저한테는 어려운 것이더라구요! 방법은 있을거니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요새 회사가 바빠져서 야근이 늘어가지고... 여유가 될 때마다 노력해 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lazryrodi님도 짱짱맨이십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상대로 봇이 또 보팅 덮어쓰기를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팬페이지라고 보기에는 꽤 정성과 격이 있는 페이지입니다. ^*

감사합니다. :)

퀄리티가 장난아니에요!ㅎㅎ

감사합니다. 제 깜냥에서는 나름 힘내보았습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회사라서 포스팅만 우선확인했어요!
비가많이옵니다 저는너무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주말에 무리해서 그런지 오전반차를 사용했네요. ㅠ
감기 조심하세요!

재밌는 사이트 개발 및 공유 감사합니다 풀봇드렸습니다 :)

앗, 저야말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