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발산역 다정원 (정육식당)

in #kr6 years ago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93
전화번호 : 02-3661-2266


오늘도 먹스팀을 가장한 회식스팀입니다.

간만에 돈 많은 회식이라 소고기집에 들렀습니다!

발산역 근처에 정육 식당이 있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


입구부터 신선한 야채들이 부서원들을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자태! 이긴 하지만 얘네는 돼지고기로 보입니다.

다정원 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기한 것이 아이들의 놀이공간이 엄청 크게 있습니다.

주말에 키즈카페 대신 여기에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집이 멀어서 pass...)

메뉴 구경을 해볼까요~

한우 한마리가 800g 139,000원, 수입 소고기 한마리가 1kg 62,000원입니다. 차이가 많이 납니다.

실제로 맛의 차이가 나는지는 둘 다 먹어본 것이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입 소고기도 맛있게 잘 먹습니다!)

돼지고기도 팔구요...

한우 한마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꽤 먹음직스러운 고기들을 선별해서 제공합니다.

소고기는 불과 불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타거나 늘어붙는 고기 없이 잘 구워먹었습니다.

이 사진을 찍은 후... 왠지 모르게 기억이 사라졌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데 기회(돈이...)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후 너무 맛있겠어요~~!!

네 맛있었어요! 한우는 진리입니다 ㅠ

고기 마블링이 끝내주네요~!ㅎㅎ

네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보고 놀랐어요!

배고픔에 필름이 끊기셨군요.!! 기즈 카페 대박이네요.^^ 제가본 식당 키즈카페중 가장 크네요.ㅋㅋ

회식이라 술이...ㅋㅋ 아이들 공간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장사하는 분들이 저렇게 큰 공간을 할애하기가 쉽지 않을텐데 놀랐어요.

Congratulations @lazyrod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고기가 고기가 정말 좋아보이네요 ㅋ 한번 꼭 가고 싶네요

강서구쪽에 사신다면 좋지만 다른 지역에 사신다면 다른 정육식당을 찾아보세요! 괜찮은 곳이 많아요!

역시 정육식당!!! 가성비 좋은...
집 근처에 없어서 슬프네요 ㅠㅠㅠ

정육식당이 생각보다 많이 없긴 하죠... 제가 좋아하는 정육식당은 주로 서쪽에 몰려있는 것 같네요.

근처에 정육식당이 없다면 그냥 큰맘먹고 마장동이나 가락시장에서 사다가 집에서 드시는 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오오 괜찮네요!
제가 얼마전에 가서 먹은 소한마리 가격이
돼지한마리가격인듯 ㅠ

어디가 소가 그렇게 싼가요!! 돈 생기면 달려갑니다!! ㅋㅋ

제가 내일 올릴께요!
요기 맛집이라고 유명하더라구요

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고기는 항상 옳은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요새 미세먼지가 심하니 조만간 삼겹살도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과학적인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96.19
ETH 2601.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