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몰아보기 이벤트] 부부세계여행 웹툰 10화를 한 번에 몰아보자!!

in #kr6 years ago

이미 봤는데 다시 몰아보니 또 재미가 있네요. 저희 부부도 연애 시절 "결혼하고 세계여행 가자" 했었어요. 아이가 생기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다는 걸 그만 모르고 ㅠㅠ 대리만족합니다. 다음 연재 기다릴게요~

Sort:  

와~~ 강기자님 안녕하세요. 웰컴 투 스팀잇입니다. 오늘 인터뷰나온 거 봤어요!! :) 글 너무 좋았어요. 취재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강기자님도 세계여행을 꿈꾸셨군요. 저희가 최근에 삼남매 데리고 여행하는 가족을 봤는데, 부부가 여행하는 것과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저희도 애기가 생겨서 송두리째 인생이 바뀌기 전에 더 열심히 놀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