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권한과 비밀번호 업데이트 문제

in #kr3 years ago

아주 가끔 스팀잇에 글을 쓸때 로그인 문제가 생기는데, 금방 해결되곤 해서 대수롭지 않게 여기곤 했습니다. 바로 그 어떤 키로 로그인을 해도 글을 쓸때 포스팅 권한이 없다고 뜨며 포스팅이 막히는 건데요. 서버 불안정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 원인이 있는건지 알수가 없어 답답합니다. 마치 해리포터 킹스 크로스의 닫힌 9와 3/4 승강장 벽을 카트를 밀고 들이받는 격이랄까..

< 문제 기록 >

  • 포스팅 키로 로긴은 되나, 글을 쓸때 포스팅 권한이 없다며 막힘 (응?)
  • 해서 액티브 키로 로긴 시도 -> 로긴이 안됨 (???)
  • 오너 키로 로긴 시도 -> 역시나 안됨.
  • 다시 포스팅 키로 로긴하고 똑같은 과정 무한 반복.

아무리 비밀번호를 다 넣어 바꿔 로긴해도 포스팅이 막히네요. 보통 이러다 갑자기 되곤 했었는데 이번엔 몇번을 시도해도 안되어서 (그 긴 비밀번호들을 전부 복사하고 붙여넣는 번거로움이란.) 결국 비밀번호도 바꿔 보았습니다. 또 다시 메모에 복붙 옮기고 환장 대난리를..

간만에 맛집 리스트 포스팅을 길게 썼는데 테이스팀 운영이 중단된 이후로 스팀잇은 맛집 공유를 원하지 않는 것인가..

Sort:  
  • 결국 작성했던 글을 다 지우고 이 글을 올렸는데, 이건 또 포스팅이 되는 환장파티. 문제 해결이 된건지, 정확히 파악을 하고 싶은데 비밀번호가 워낙 길고 중요하다 보니 조심스럽게 다뤄야 해서 여러번 시도한 지금으로선 살짝 귀찮기도 하네요.

아니!!! 이게 무슨 일이죠 그럴리가요 ㅠㅠ
스팀잇 정신차려 해결 되셨나요?

아마 작성하는 글의 내용 때문인것 같은데, 키체인으로 다시 한번 시도해보려구요 :) 걱정 감사합니다!

키체인을 쓰고 있어서 이런 문제가 있는지 몰랐네요. 키체인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햅보이님께서 만드시고 아요곰님께서 친절히 사용법을 포스팅 하셨습니다.ㅋㅋ

https://steemit.com/hive-101145/@ayogom/4mdhwc

저도 스팀 키체인 추천합니다 ㅎㅎ

일단 키체인으로 다시 포스팅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반짜기즘님 감사합니다.

링크 감사합니다. 키체인은 알고 있습니다만, 로긴 문제가 아니라 (제가 좀 번거롭게 쓰긴 하지만요) 다른 요인의 변화 없이 가끔 포스팅을 쓰다가 일어나는 일이라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