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상식] 스팀에 동영상 올릴 땐, Dtube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에 글을 올릴 때 어떤 어플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PC에선 Steemit, 모바일에선 ESTEEM으로 글을 쓰는데, 글을 보면 Steemkr이나 Busy 등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그런데 검색하다가 유튜브의 스팀버전인 Dtube를 알게되었습니다.

https://d.tube/
캡처.PNG

로그인시에는 스팀잇 ID와 포스팅키(지갑>권한>개인 키 보이기)가 필요합니다.

가끔 동영상을 올릴 때 유튜브에 먼저 올린 뒤 그 링크를 가져오는 방법을 이용했었는데, Dtube가 있었네요!

유튜버로 활동하는 분들이 하나 둘 스팀잇으로 넘어오고 계신 것 같은데 그런 분들에게 특히 유용한 툴인 것 같습니다. 아직 Dtube엔 KR Tag가 많지 않지만, 올해 말 즈음에는 Dtube에도 대도서관님 같이 유명한 디튜버? 분들이 많이 생길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Sort:  

잘보고 갑니다.!!!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gt님 이스팀 로그인되셔요? 전 그저께부터 먹통인데 힝 ㅠㅠㅠ

네, 모바일로 지금도 로그인돼있어요. 왜 그러시지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동영상을 어찌올려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짱이예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Dtube가 그런거였군요! 새로 알아갑니다 ㅎㅎ

아~ 이런방법으루 올리는 거군요~!! 오호
아직 까진 동영상 올릴 일은 없지만 나중에라도 필요할 때 꼭 써먹어야 겠어요~
고맙습니다 ~^^

와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전 찍고 컴터에 연결해서 옮기고 편집하고 올리고...
번거로웠는데 덕분에 수월해질것같아요!

좋은 소개 감사합닏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