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 콜라 1.25L 나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작은 이벤트를 열어볼까 해요
300팔로워 여러분, 감사합니다.

나눔품목:
image

당첨되신 분께 바코드 번호를 보내드리면, 이를 이용하여 전화나 온라인으로 치킨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반반 대신 후라이드나 양념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참여방법: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댓글로 '@주사위' 라고 달아주세요. 가장 높은 숫자 나오신 분께 드립니다!

참여기간: ~ 2018. 1. 11. 10:00

새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주사위

와.. 98이라니! ㅎㅎ
@happylazar님 축하드립니다.
바코드 번호 받으실 카톡아이디나 이메일주소 등 보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모르고 있었네요..
스팀챗 남겼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appylaz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두근두근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acoby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많은게 스팀의 참 매력이네요 ㅎ
도전 합니당~~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felixcm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97을 이길 수 없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제가 졋네요 ㅋㅋ 이기나 했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 아깝습니다. 98이 나올줄이야 ㅎㅎ

아쉽지만 .. 설레었습니다. 잠시나마.. 되는줄알고 ㅋㅋ

정말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ㅎㅎ 주사위 숫자가 높길 기대하며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classro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7이 나왔습니다.

와 저도 참가해볼래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injo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참여해볼게요 ㅎ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roona138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도저어어어언~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oeuh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ianam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숫자보다도 @simsimi 님이 달아주시는 코멘트가 더 좋네요 ~

도전!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gochuchamch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999나와라 얍~!!!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innov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