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 콜라 1.25L 나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작은 이벤트를 열어볼까 해요
팔로워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

정관장 홍삼 이벤트 추첨결과


이벤트를 진행하기 전에 잠시 지난 번 정관장 홍삼 이벤트 추첨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케어나우 어플에 가입해주신 11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했어요

1.PNG

3.PNG

6.PNG

@korealemon 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

BBQ 이벤트


bbq.jpg

당첨되신 분께 바코드 번호를 보내드리면, 이를 이용하여 전화나 온라인으로 치킨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반반 대신 후라이드나 양념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참여방법: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댓글로 '@주사위' 라고 달아주세요. 가장 높은 숫자 나오신 1분께 드립니다!

참여기간: ~ 2018. 2. 3. 18:00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참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1착 참여네요... 이벤트 슬쩍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marabar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심심이 너무하네... ㅎㅎ...
그래도 즐겁게 참여했습니다...^^

간드아아앗!!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unin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형님으로 받들겠습니다.

어우 이시간에ㅠ 땡기네요 ㅋㅋ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showro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asinay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엇 저도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eeja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내일 저녁은 치킨이닭!
가즈아!+_+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hrisje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답장이 넘 늦었네요^^; 축하드립니다! 스팀챗으로 카톡 아이디나 오픈챗방 주소 알려주세요 ㅎㅎ

스팀챗 드렸어요!🤠
맙소사 내가 되다니!!

홍삼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 볼께요^^치킨냠냠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wooll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헤헤 참여하겠습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ammaru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치킨먹고싶네요!!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ryanh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