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셨나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aviedor 입니다.

이제 겨울도 끝이 보이고 점점 몸매를 관리해야 할 시기가 다가온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효과를 본 적이 있는 '그린커피빈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린커피빈' 이란,

볶지않은 생두, 즉 로스팅 하지않은 커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같이 커피를 좋아하고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할 수 있지요 ~~ 걱정 NO~NO~^^


커피 생두에는 크로로겐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클로로겐산콜레스테롤 합성 억제효과로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고,

항산화를 활성 산소 제거로 노화방지와 심장질환 예방에 탁월하다는 '그린커피빈'.

가장 중요한 !!!!!!

그린커피빈은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지방이 연소된다는(!!!) 여러 임상실험결과가 있답니다.


저는 생두추출분말을 따뜻한 물 또는 두유에 함께 타서 수시로 마시고 있습니다. ^^


설연휴 이후 붓기로 스트레스 받는 스티미안 여러분들~~

저도 직접 효과를 본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로, 

건강하고 편하게 몸매관리 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화이팅~~!!!



이상. @laviedor 이었습니다. ^^


Sort:  

저도 커피 참 좋아해서 에스프레소 가끔 즐겨요
지방 연소 참 좋네요 참여해봐야겠어요~

네 강력추천드려요 ㅎㅎㅎ 지금도 마시고 있습니다 ㅎ

오호 신기하네요.ㅎ
섭취만 해도 지방연소!
완전 다이어트 꿀팁이네요.ㅎ

네 ~ 저도 습관처럼 마시고 있는데ㅋㅋ 소리소문없이 뱃살이 없어진 느낌이네요 ㅋㅋ

그린 커피 맛은 어때요?? 괜찮다면.. 저도 한번 시도를!

맛을 설명하자면.. 로스팅한 커피가 구수하게 쓴맛이 강하다면, 그린빈은 미숫가루같은 느낌으로 쌉싸리한 맛이지만, 끝이 달달합니다. ㅎㅎㅎㅎ 냄새에 커피향은 전혀없고, 쿰쿰한 냄새...ㅎㅎㅎ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에 생두추출분말을 1티스푼 넣어서 마십니다 ㅎㅎ

다이어트 해야 하는 저로서는 아주 좋은 정보네요 ^_^ 이왕이면 그린커피빈으로 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89.30
ETH 2345.5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