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들이 '여기가 미국이다' 하는 것 같네요..ㅎ
그리고 샌드위치는 정말 거하구요..ㅎ
맞팔 부탁 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요 ^^ 맞팔 했습니다 ~*

뭔가 험난한 여정이었네요!! 샌드위치가 꼭 맛있었어야 하는데요..ㅠㅜ

맛있었어요 ㅋㅋㅋ 아 먹고싶어 ㅋㅋ

ㅋㅋㅋ맛있었으면 다행이네요~ㅋㅋ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아.. 가보고 싶네요. 제가 동부쪽을 가보지 못했어요... 갔어야했는데... 동부도 좋은곳이 많네요~~ ^^

네~ 만약에 동부여행 하시려면, 겨울은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너무 추우셔서 여행하기가 힘드시니깐... 가을쯤 가셔요 ㅎㅎ

Dailypro님 보팅글에 달린 댓글 구경하다가 왔어요! ㅋㅋㅋ 저도 필라델피아가거 필리치즈 꼭 먹고시픈데 ㅜㅠㅠ 과연 기회는 언제올지... 차타고 가지 않는 이상 방문하기 힘든 곳이에용..

생애 한번쯤 먹어봐야졍!!!!ㅋㅋㅋ 머지않아 기회가 오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