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Tour Eiffel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첫 인사를 남기고 드디어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파리에서 유학시절.. 한국에서 놀러온 친구랑 돌아다니다 에펠탑 가서 맥주 한 잔 하자! 로 급 루트가 변경되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가다가 길을 잃었죠 ㅋㅋㅋㅋ

그렇게 몇 번 골목길을 지나다가 관광객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길래 뭔가 싶어서 보는데 순간 헉! 했습니다.

파리 구시가지의 흔한 골목길인데 Golden Time 과 구름, 에펠탑, 그리고 골목길의 구도가 아름답게 어우려져 그림과 같은 풍경을 연출하더군요.

저도 순간 친구란 존재를 잊고 ㅋㅋ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아래 사진이 그 결과물 입니다. 

설마 싶어 Vanilla Sky in Paris (Le ciel vanille à paris) 란 제목으로 대한항공 여행사진전에 출품했었고 운 좋게도 본선까지 진출했네요.

타지에서 힘들게 살고 있었던 유학 시절 나름 큰 위로와 즐거움의 추억이었습니다. 

저를 이 사진의 길로 인도해준 친구에게 구은애 크림(?)을 몇 개 쟁겨서 보냈는데 왜 줬는지 알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이제 이 사진을 시작으로 제 D drive 에 잠자고 있었던 여행사진들을 하나하나 방출하고, 제가 다녔던 학교와 한국과 다른 프랑스 학제 시스템, 유럽 여행 팁 등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


Sort:  

반갑습니다 ^^
사진찍으시는 분이군요~
사진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다음사진도 기다려지네요

감사합니다. 아직 스팀잇에 제대로 적응이 안됬네요 ㅋㅋ 다음에는 여행기와 함께^^

이야 사진 멋있네요. 환영합니다~

koreaculture 님 포스트는 항상 챙겨보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해요

반가워요~ 자주뵈요 자주놀러올께요!^^

반가워요^^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ㅋㅋ

Congratulations @lav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Congratulations @lav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 저도 사진찍고 포스팅하는게 재밌어서 스티밋 시작하게 됐는데 사진 잘찍으시는거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사진 잘 못찍습니다 ㅋㅋㅋ 눈대중으로 배운거라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ㅋㅋ 잘 부탁드려요

너무 아름답네요~ 앞으로의 여행사진들도 기대됩니당!!!!

감사합니다. ㅋㅋㅋ 지금 다음 포스팅 사진 분류 중입니다. ㅋㅋㅋ

사진이 진짜 엄청이뻐요 무척 인상적이에요
글 먼저 읽었는데 반쯤 빠진상태에서 상상하고 있다고 더 좋은 그림을 보니 환상이었네요._. 매번 이런 사진보면 힐링될거 같아요 자주뵈요~~ 팔로~

반갑습니다!ㅋㅋ 저도 맞팔 했어요. 부족한 사진들 자주 포스팅하려 노력할께요 :)

우아 멋진사진ㅎㅎ반갑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11.00
ETH 2371.2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