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처음 시작하며.

in #kr7 years ago (edited)

Cryptocurrency 를 통해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이제 처음 인사를 합니다 ^^

제 닉내임은 Lavie 이며 프랑스 어로 La vie, '삶', '인생' 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인생의 이야기를 스팀잇에서 해보고 싶어서 이런 닉네임을 지었습니다. ㅎㅎ

국내 한 정출연에 근무하는 보통 공돌이로써 전자공학 전공이기에
Cryptocurrency 에 대한 지식이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제가 그동안 찍었던 사진 위주로 안구정화(?) 할 수 있는 포스팅을 하는 방향으로
생각중인데 시간이 있을 때 마다 사진 정리해서 조금씩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제가 좋아하는 커피, 영화, 맛집, IT기기
그리고 제 전공분야에 대한 포스팅도 계획중입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leesunmoo 님 포스팅 보면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고수분을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네 좋은 프로젝트네요 ㅎㅎ 저도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ㅎㅎ

환영합니다~

voted!!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ㅎㅎ ^^

어서오세요잉~~

방갑습니다 환영해요 ^^

감사합니다. insic 님 차트 분석 업데이트만 기다립니다 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59.14
ETH 2370.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