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에서의 브레이브 브라우저 탭바 이미지 깨짐 문제 해결!

in #kr2 years ago

보안과 속도, 기기 간의 동기화 기능때문에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줄곧 사용하고 있었는데, 유독 태블릿에서만 탭바가 노이즈가 끼거나 이미지가 깨지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었다. 집에서 쉴 때 빼고는 항상 태블릿을 이용하는데 매번 그런 문제가 발생하니까 스트레스를 잔뜩 받고 있었는데, 오늘 그 문제로 브라우저를 바꿀까 검색하다가 해결법을 찾았다!
도움받은 페이지는 아래 주소!
https://community.brave.com/t/tab-bar-disappear-blurred-in-android-tablet/433426
주소 창에 brave://flags#enable-vulkan을 입력해서 해결할 수 있었다! brave://flags로 들어가서 검색해서 enable로 바꿔줘도 가능! 몇 주 동안 계속되던 스트레스가 풀려서 너무 속시원하다😆😆😆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