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 Day2]@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어머어머 축하드려요 쪼야님 페스테벌에 참가하신다니 !!! 완전 대박 !!! 근데 ... 해외배송도 될까요??

Sort:  

@lanaboe님이라면 ems라도 쏴드려야죠.

소요님 저 C세트 2개 주문하고 싶은데요. 하나는 제가 갖고 하나는 받고 싶은분 한분 선정해서 사고 싶은데 그렇게 해도 되는거죠??

두개나 사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주문 페이지를 두번 작성하시고 sbd를 전송할 때 메모에 이러이러해서 두번 주문했다고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꺄 라나님 축하해 상품 구매까지!! 너무 감사해요!! ㅠㅠ (사랑해요 엉엉)
좋은 기회가 닿아서 페어에 나갈 수 있게 됐어요^^; 라고 말하고 재고 떨이 하러..
라나님이라면 해외배송이 아니라 방문 배송도 하고 싶을 정도예요! +,.+b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