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앗 미술관님 올리브콘 다녀오셨군요.!!!! 만날 수 있었는데 ... 정말 아쉽네요:(
저는 알코올 자체를 잘 못마시다보니 와인은 화이트와인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레드와인은 한 두잔만 ;;; ㅎㅎㅎ 쪼야님 머그컵 사고싶은데 못사고와서인지 사진속 머그컵보니 괜히 울컥한 기분이 ...^^
어뷰징 관련해선 ...어뷰징이란 것의 정의를 내리기가 좀 애매해서 섣불리 뭐라 말씀을 드려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ㅜ ㅜ

Sort:  

ㅎㅎㅎㅎ 힘들게 댓글 안 다녀도 되요~~~ 의견이 있으신 분만 그 의견을 말해주십사 했던 거에요 ^^
보시다시피 이 글의 주된 주제는 와인입니다..ㅎㅎ
아 저두 lanaboe에 오시는 줄 알았으면 시간 맞춰서 갈걸 그랬네요.. 집도 가까운데..ㅎ
그냥 매일 가서 반가운 분들 얼굴이나 보고 왔어야하나 하는 생각도 들고 ^^
아이때문에 정신없이 있으셨다 가셨나봐요..^^ 그래두 부스에 있는 분들 만나셔서 좋으셨을 듯.ㅎ
한국은 연휴인데 주말 연휴까지 푹 쉬세요~~~ 맛난 거 많은 곳에 계시니 맛있는 거 마니 드시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