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그림 1- @zoethehedgehog님 그리고 특별한 선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나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당첨자이신 조이님@zoethehedgehog 의 그림을 가지고 왔어요.
원래는 세분 그림을 한꺼번에 보여드리려고 했지만 여러분 아시잖아요 ^^ 제 느린손 ㅜㅜ

이벤트1-조이님.jpg

조이님은 매번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한강-소년이 온다 필사와 공부할 프랑스 단어를 포스팅 하세요.
그 꾸준함과 인내에 반한 저라 조이님을 좋아한답니다^^
조이님께서 자신의 얼굴을 그려달라고 하셨어요.
그냥 초상화만 그리기 밋밋해서 예쁜 꽃과 함께 그리려 꽃말을 검색하던 중 무궁화 꽃이 섬세한 아름다움, 일편단심, 은근, 끈기!!!! 를 뜻하더라구요.
끈기 !!! 앗 이거다 !! 생각하고 그렸답니다.
흑백으로만 표현하기 아쉬워서 입술에 색을 넣었는데 오 역시 생기있어 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조이님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자랑할 것이 하나 있어서 글을 씁니다.
얼마전에 시아버지께서 특별한 선물을 주셨어요^^

0208182236.jpg

바로 이 귀여운 타블렛인데요.
시아버지가 예전에 디자인 관련 회사에 종사하셔서 얘기할 때마다 잘 통하는 면이 있어요.
서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대화를 하거든요.
이번에도 디자인에 대해 얘길 하는데 갑자기 자리를 뜨시더니 뭔가를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내가 예전에 쓰던건데 지금은 안쓰고 있어. 버리기도 아깝고 너 쓸래?

어머 이런 츤데레 시아버지!!
저는 얼른 예스와 땡큐를 외쳤습니다.^^
시부모님은 저의 큰 조력자분들이세요. 세상에 이런 행복을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시댁에 갈때마다 많이 기다려져요 ^^
전 좋은데 오히려 시부모님께 민폐가 되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전 시댁방문이 너무 좋아요^^

세상에 제가 너무 자랑질을 했나봐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조이님 부럽습니다 ㅋㅋ왕득템 축하드려요!! 라나님 그림 넘 멋찐데요 !!!+.+ !!!

헤헷 득템득템!

어머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다행히 조이님이 맘에 들어하셔서 엄청 기쁘답니다 ^^

츤데레 시아버지ㅋㅋㅋㅋㅋㅋㅋ 버리기는 아깝고 츤츤!! 시아버지께서 라나님을 많이 아끼시나봐요 ㅎㅎ

시부모님이 그냥 좋은 분이세요 :)
정말 다정다감하세요. 제 미술도구도 대부분이 시부모님께서 장만해 주셨답니다. ㅜㅜ

시부모님덕분에 저희가 lanaboe님의 그림을 볼수 있는건가요? ㅎㅎ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ㅎㅎ
한분 한분 그리느라 바쁘시겠어요 ㅎㅎ 응원합니다 화이팅!!

어머 그런 말씀 완전 감동입니다.^^
응원도 해주시고 감사해요 :D

우와 ... 너무 잘그리셨어요~ 받으시는분 좋으시겠어요~!

감사해요 모모꼬님^^
정말 감사하게도 조이님이 많이 좋아해주셨어요 ^^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이 엄청난 고퀄은 도대체 무엇인가... :D 너무 아름답고 저도 너무 탐나요 :P 완전 최고!!

어머나 지식스팀님 고퀄이라 말해주시니 엄청 기뻐하고 있다는!!!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이벤트 또 열면 응모해주실꺼죠 ^^

무조건 응모합니다! :D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르바님 ^^

하아..그림 예뻐요...
어떻게 그렸는지 한참 봤어요... 멋져요....

조력자 시아버지 짱이네요!!!
타블렛 축하드려욧!!

어머나 감사해요 :)
thecminus님 그림은 언제봐도 예뻐서 저도 한참을 본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