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귀엽. 근데 비정상적 그림들이 위에 있는게 좋아서 보팅은 안하갓서.

고맙///ㅋㅋ

하하. 큰그림 그리는구만
혹여나 잘그린그림이 위에 있으면 다 잘그릴까봐?ㅋㅋ
센스 굿!

ㄴㄴ키위파님이나 지난번 시타 그림같은 컨셉이 먼저 눈에 보이라고ㅋㅋ

마음만큼 그림도이뽕♡

IMG_20180427_170119_894.jpg

너무 정상적인것같다는 말에.. 다시그려봄...
잘자찡♡.♡

ㅋㅋㅋㅋ더귀엽찡ㅋㅋㅋ
라라님
제1회때도 초대할껄 그랬네요
열정적인 모습
칭찬해👏👏👏👏

머리가 약간 폭탄을 달고 있는것 같지만ㅋㅋ
귀여움.ㅋㅋ

폭탄이라니ㅋㅋㅋㄱ
ㅋㅋㅋ언사가 거치네

폭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

뭐야 라라형 너무 정상적이잖아 ㅠㅠ

ㅠㅠ 새벽 4시에 그린거야
아이디어가 안떠올랐어 이해해줘 ㅋㅋㅋ

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라라형 원래 그림 잘 그렸었구나ㅎㅎㅎ
난 캐마할때만 최선을 다해서 그린 줄 알았는데 'ㅡ' ㅎㅎㅎ

뉴위즈님ㅋㅋ평할꺼면 모든그림 부탁쫌ㅋㅋㅋ

저 심사위원도 아닌데 그래도 되는거예요?? +_+ㅋㅋㅋ


작가분들 응원차원에서ㅋㅋ
제댓글만 달리면 휑ㅡ하니까요

아항!! 넴넴!!ㅋㅋ

아냥 ㅜㅇㅜㅋㅋ
귀엽게봐줘서 고마웡

아~~귀여운 진짜 그림 찡이네요..
드디어 사람그림..^-^

드디어사람그림!ㅋㅋ
귀엽다해주셔서 감사해요 :)

아 신발 귀여워요ㅋㅋ
사과 디테일 너무 좋아욯

꺅 디테일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용!

오 뭔가 진짜 찡느낌 물씬남!!!
굿!!!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350.11
ETH 2887.1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