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덥다 더워 더워서 캡슐머신으로 아이스 라떼를~(feat. 네스프레소)

in #kr6 years ago

아니 난 왜 시음하러 가면 계속 맛없는 커피를 줘..ㅋㅋㅋ
그래서 안샀는데 맛있는 캡슐을 안준걸까? =_=

Sort:  

캡슐이 아무리 맛있어봐야 방금 내린 핸드드립이나 에스프레소랑 비교하긴 무리니까ㅎㅎㅎ

그것보단 사실 맛있는 캡슐은 예쁜 손님 주려고 아껴둔다는 소문이..

그래..그래 그렇지 -

음 보통 여자분이었으니.. 잘생긴 손님을 위해 남겨둔걸로 하자=_=

담엔 아르페지오로 달라고 해볼까?

아니 그러지마...아르페지오 달라고 했는데 그건 곤란하다고 하면 어떻게해...ㅋㅋㅋㅋ

그래도 스팀잇에선 라라여신 포에서~ㅋㅋ

d i !

아오, 진짱...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