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고기가득 사골국

in #kr7 years ago

마음 한켠이 찡하구 아픈와중에 의외로 잘물어준 젖병에 피식하고 웃었어요 :) 앞으로는 쭉쭉 폭풍성장할거예요! ^^
애기엄마안같은 솥밥님의 엄마스런 글과함께.. 보는 오늘 밥상은 유난히 따뜻하네요. 오늘 하루 마음 많이 쓰이셨겠어요 솥밥님 ~ 예쁜아가와함께 포근한밤 되시구, 의사선생님 말씀처럼 그간 열심히 수유하시느라 고생많았어요. 토닥토닥 ~

Sort:  

저도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아주 쪼오금 정말 쪼오금 서운했어요. 6개월간 둘만 꽁냥꽁냥 연결고리가 되어주었는데.. 이렇게 쉽게 .. 나를 찾지않다니 ㅎㅎㅎㅎ 딸아이가 아빠를 많이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간 고생많았다는 토닥임이 정말 많이 위안이 되네요 :) 나 정말 고생 많았다!!! 이제 ㅋㅋㅋ 술을 마실테다!!!

나를 찾지않다니 ㅎㅎㅎㅎ 딸아이가 아빠를 많이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솥밥님의 귀여운개그본능..ㅎㅎ 이제 술마시러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 솥밥님 술도 드실줄 아셔요? 술안마실거 같은...>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492.14
ETH 2699.2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