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텔이야기 #7][사가현] 가라쓰 씨사이드 호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nhwan님 ~ @lalaflor입니다 ^^;;
제가 또 왔어요. 인기가 많으시네요 ^^ 이번엔
@icemilktea님의 감사인사를 전하러 왔습니다 :)

@icemilktea : @munhwan@munhwan 제 사진에 좋아하는
감성을 가진 사진이라고 응원해주셨어요.
제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내심 기뻤답니다!
김작가님의 여행기를 재밌게 읽고 있어요
앞으로도 작가님을 응원합니다.
라고 전달 부탁 받았습니다 ^^

혹, 여유가 되신다면 댓글에 답장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아! 직접 전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이 이벤트는 마음을 전달하는것에 목적이 있으니까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munhwan님 🍀

Sort:  

아이고. 오늘은 기분 좋은 날이네요^^
@icemilktea 님~! 먼저 좋은말씀 감사드려요~
사진을 제가 잘찍진 못하지만
보다보면 마음이 담긴 사진들은 화질을 떠나서 먼저 와닿는다고 생각하거든요.
앞으로도 따뜻한 사진들 많이 올려주세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322.53
ETH 2584.7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