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리뷰」 이미 알고 있어요. 당신에게 가는 방법을「서약」

in #kr6 years ago

이런 사랑을 한다면 인생성공이죠.
레이첼 맥아담스는 여기서도 사랑스럽구나 - ! ㅠㅠ

Sort:  

전...그럼 인생 패망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사랑에 ㅅ짜도 모르겠는 걸요?
맥아담스보다 그래도 한효주가 좋습니다.

저기..본문에..의하자면...아닌것같습니다만?ㅋㅋ

쿨럭....(쿨럭..) 이건 거의 치킨으로 심장때린 격.....인생 뭐 있겠숩니까. 운명처럼 짠하고 만난 연인 내 연인 아니겠습니꽈..ㅋㅋㅋㅋ

아무리 과거에 살지말라지만ㅋㅋ너무 쉬운 결정 아니오?ㅋㅋㅋ그 운명..꼭 만나길 바라겠소

쓰고보니 첫댓글이랑
지금댓글의 온도차가 너무심하여
도망가겠소...ㅋㅋㅋㅋㅋㅋ

크.. 온도이야기하니 사랑의 온도차이인가 영화 생각나는군 얼른 가시고 또 오시게나~!즐거웠소 오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