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일상의 낭만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입니다 !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정말 봄이 온 것 같더라구요.

아침햇살을 받으니, 몸도 가볍고 해서 얼른 일어나
간단히 아침을 챙겨먹고
어제 사온 딸기와 청포도가 생각나서 씻었어요 :)

3.jpg

사진은 예쁜데, 막상 손은 부들부들ㅋㅋ

4.jpg

몇 개를 집어먹으며 창밖을 보니, 안 나갈수가 없겠더라구요. +_+
미세먼지도 보통이라 뜨고 날씨라는 녀석은 내일 당장 절 배신할지도 모르니 얼른 나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5.jpg

도시락에 딸기는 좀 잘라서 넣어줬어요. (과하게 상세한 설명ㅋㅋ)
그런데 세 통이 한 세트인 도시락이다 보니
두 통만으로는 도시락 가방이 흔들흔들 거리더라구요.

6.jpg

그냥 손수건에 대충 싸고 책 한권을 챙겨서 근처 공원으로 나섰어요.

1.jpg

나와서 파란 풀만 봐도 기분이 엄청 좋아졌어요. 괜히 설레고.

2.jpg

마음에 드는 솔방울도 하나 주웠어요.
이 맘땐 꼭 하나씩 주워 오는 것 같네요. 이유는 모름.ㅋㅋ

7.jpg

야외라고 이렇게 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

8.jpg

이번에 산 과일맛이 유난히 좋은건지 - 제 기분탓인지 ㅎㅎ
딸기도, 청포도도 정말 맛이 좋았어요.

16.jpg

여유부리러 왔으니 책도 좀 읽었어요.
오늘과 딱 어울리는 한 페이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날이면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바람이 불면 공허한 마음을 바람에 실어 보내고
햇빛이 내리쬐는 날이면 햇살의 온기를 가득 담아 보고
적막한 새벽이면 깊은 사색에 빠져 보는
부드럽고 신선한 향기를 품은 감성 가득한 하루를 보내자.

그러다 보면,
하루의 매 순간순간이 특별해질 테고,
소소한 일에도 행복의 의미를 찾아내며,
계산하지 않고 웃을 수 있는 어린아이처럼
그렇게 일상의 낭만을 은은하게 즐기는
뜻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나에게 고맙다 중

10.jpg

일상의 낭만 생각보다 특별한 건 없지만,
빈틈없는 일상 속에서 나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완벽한 산책은 아니었어요.
제가 너무 일찍 나서서인지 중간중간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었거든요.
자전거 타기에는 조금 추워서 많이 타지 못해 아쉽기도 했어요.

곧 따뜻한 봄이 올테고, 금방 뒤따라 여름도 올텐데
미리 벗은 발로 나와 엄마를 기다리는 아이처럼
혼자 너무 반가워 벌써 봄이다 ~ 하고 설레었네요.ㅎㅎ

이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속에 봄이 오길 바라겠습니다.

  • @admljy19님이 올려주신 글을 본 후
    더 많이 보고싶었던 영화 리틀포레스트 보러 갑니다 ~ 잘 보고 올게요 :)
    (왕왕 기대됨 ! 스포하지마세요 ~~ ㅋㅋㅋ)
Sort:  

👨 정말 봄이 왔어요.
라라님 봄은 상큼하게 시작하셨군요.
전 쑥이나 캐러 가야지....😁

헉 쑥국먹고싶어요 !!!!!!!

이른바 소풍가셨군요 ㅎㅎ

하핫 ! 너무나 작은 소풍이었습니다...'ㅡ';

봄소풍 참 좋아보이지만, 왠지 혼자이신 거 같아 쓸쓸해요.
도시락까지 싸들고 나선 길 함께 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네요.

헉ㅋㅋ 제겐 혼자있는시간이 아주 소중해요. @gghite님^^
지금은 혼자 영화보러가는게 아니라 조금 다행인가요 -
생각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역시 자연의 여인 ....ㅋㅋㅋㅋㅋ 자연과 어울리는 여자입니다~! CF라도 하나 찍으시죠!

오마이갓 ~ ㅋㅋㅋ 그런거 아닙니다 현실은 뭐 바람에 머리카락 미역되고 그런 순간들도 있었..ㅜㅜㅜ
그래도 그렇게 보인다니기분 좋네요 ~~~ ^0^

미역마저 자연의 것인 빅픽쳐꿈꾸는 우리 라라님 ....캬...또 다음 포스팅에 놀러올게엽

으이잌ㅋㅋㅋ 정말 미워할수없는..!!

앗 나 미워할려했어요?....(절레절레)

행복한 일상이셨군요!!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네 ~ 저도 이렇게 일상에 의미를 둔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참 좋은것 같아요.
곧 진짜 봄이 올 것 같아요 :)

라라님 피크닉 멋짐!! 딸기에 포도에 책까지ㅎㅎ
저희동네는 미세먼지가 ㅜㅜ
라라님 포스팅으로 힐링되네요^^ 영화 재미있게 보세요!

진짜 피크닉은 아니고..ㅜㅜㅋㅋ흑흑.
오늘미세먼지가 보통이라고했는데 좀 뿌옇달까?
믿을수없었어요 ㅡ,.ㅡ 재밌게 보고 이제 들어왔습니당!
@wooboo님 꿀잠주무세요 :)

저도 다음부터는 책을 사진 찍는 컨셉으로 소풍가야겠네요.
(읽는건 싫고요 ㅋㅋ)
너무 이뻐요~ ㅎㅎ

막상 그럴려고 한건 아닌데, 괜히 이뻐보이더라구요.
내용도 딱 상황에 맞는 내용이 펼쳐지고..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정말 봄날씨였어요!괜히놀러 가고 싶더라구요!ㅎㅎ

앞으로는 더 좋은 봄날이 올거예요 ~ ^^!

정말 봄이 왔네요 :)

네 코앞까지 왔네요.
이번 겨울이 유난히 길었던 것 같아 봄이 반갑습니다 ^^

딸기가 함꼐하는 밝은 느낌의 포스팅 고맙습니다. 정말 행복한 일상같습니다.

제가 더 고맙습니다. @hearing님 :)
힘든일이 있고나서 저는 일상이 좀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64.65
ETH 2439.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