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먹고 사는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11.jpg
좋아하는 유칼립투스 한줄기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 입니다 :)

스팀잇에 조금 무거운 공기가 흐르는 것 같아요 ~
좋은 방향으로 더 나아가는 중요한 순간 인 것 같습니다.

전 늘 하던대로,
평범한 일상이야기를 적습니다. ^^;;

2.jpg

요즘 다시 푹 빠진 누텔라잼

칼로리는 나중에 생각하도록 하고,ㅜㅜ 그냥 맛있게 먹습니다.

3.jpg

오늘 아침.

누텔라잼을 바르고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를 올렸어요.
제가 만들어놓고 맛있다고 스스로 칭찬을 듬뿍 했습니다. 히히
(사실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ㅎㅎ)

10.jpg

반려식물 몬스테라

제가 기르는 식물포스팅 하면서 새잎이 어떻게 날지 궁금하다고 전했던
몬스테라가 드디어 피어나더니..

KakaoTalk_20180223_152635548.jpg

짠 !

제게 자랑이라도 하듯 새 잎이 활짝 ~ :)
'나 몬스테라야 ~ !' 하듯 피어났어요.
몬스테라는 잎마다 모양이 다르게 피어나니 이렇게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X7V4iNdvmRcmuXPp1yW.jpg

한동안 열심히 짜던 머플러

열심히 머플러를 짜다가 실이 모자라서 중단되었네요.
금방 날이 따뜻해질거라는 핑계를 대고 내년에나 매볼듯합니다.ㅎㅎ

7.jpg

아무말 없이 보내준 친구의 카톡.

세상에서 가장 아끼는 친구가 카톡이왔어요.
매일같이 연락하다가 얼마전 제가 힘든일이 있을 때
몇일만 시간을 달라고 했더니.. 알겠다 하고는 한참을 기다려주었어요.

8.jpg

그리고는 아무말 없이 이렇게 두장을 보내왔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힘을 주는 사랑하는 제 친구.

오늘에서야 많이 괜찮아졌다고 답장을 했더니
가까이 있어줘야하는데
멀리서 힘내라는 말밖에 못한다며.. 미안하다고.
곧 만나자고.

너무 고마운 순간이었네요.
만나면 꼬옥 안아줘야겠습니다.

KakaoTalk_Moim_5UTmBnBpiNXX7V4iNdvmRcmuXPmP9U.jpg

가만 있어도 힐링이 되었던 카페

KakaoTalk_Moim_5UTmBnBpiNXX7V4iNdvmRcmuXPlrUe.jpg

몰카를 찍어주신 사랑스런 우리 쌤께 고마워요.

KakaoTalk_20180223_151259070.jpg

미움받을용기 중

요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지도 모르는 분들께
그리고 무슨 이야기를 써야할까 고민되시는 스티미언님께
읽어 드리고 싶은 페이지.

KakaoTalk_20180223_151258615.jpg

멈추면 비로소 보인다 중

KakaoTalk_20180223_151344582.jpg

멈추면 비로소 보인다 중

무엇보다 저는 이 글을 읽어주신 당신을 매우 아껴요 ^0^

1.jpg

살찐얼굴이지만 ~ 미움받을 용기를 냅니다.

KakaoTalk_Moim_5UTmBnBpiNXX7V4iNdvmRcmuXPq7LA.jpg

귀여운 대파 하트(?) ㅎㅎ

  • 영웅적이고 화려한 일만 소중한 일은 아니에요.
    매일 반복되고 하찮은 일에도 가치있고
    좋은 결과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 ALAIN DE BOTTON

그럼 조금만 더 힘내시고 행복한 주말을 만끽하세요 :) 🍀

Sort:  

몬스테라 정말 신기하네요! 마치 잎이 예쁘게 오려낸 것 같은 모양이에요 ㅎㅎ 미움받을 용기에서 읽은 것 같다는 내용을 보고 있는데 진짜 미움받을 용기내용이었네요 ㅋㅋ

사진이 다 너무 예뻐요~~ 아련한 분위기? 차분한 분위기라고 해야하나 느낌이 너무 좋아요!! 무슨 폰으로 찍으시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우와 ~ @now-here님!! 반가워요 ~ ㅎㅎ
아련한..차분한... 그런분위기가 난다니 ~ 정말 기분좋네요 :)
전 갤럭시..S7엣지를 사용중입니다 흐흐
아이폰을 써보고 싶은데 .. 아직 고민중이예요.
갤럭시도 사진이 꽤 잘나오는 편이라서 ^^

저도 다시 보게 되어 정말 반갑네요 ㅎㅎㅎㅎ 아이폰이 아닐까 멋대로 추측했는데 ..읔 아니었네요. 갤럭시로도 이렇게 찍을수 있군요 오오~ 요즘 아이폰이나 v30를 사볼까 했는데 다시 갤럭시쪽으로 ....@_@ ...핸드폰이 문제가 아닌건가..

맙소사.. 라라님 사진뭐로찍으신거죠?
색감과 느낌이(깡패)..ㅎㄷㄷ🤠👍🏻

그냥 폰으로 찍습니다. +ㅁ+ㅋㅋ 맘에 드시나요 ~ ?

아주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색감이에요🤠

조금 어둡게해서 찍는 편이고 자연광을 좋아합니다.
가끔 어플로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0^
좋은 느낌을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

조만간 따라해볼테니 비슷한 느낌의 사진이 포스팅으로 올라와도 놀라지마세요!~🤠

여전히 여자여자 하시네요 ㅎ
몬스테라 카스테라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스테라.ㅋㅋㅋㅋㅋ
앞으로 저 화분의 별명은 카스테라인걸로.
아 진짜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ㅋㅋ

폭탄을..드셨군요 ㅋ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카..칼로리...폭탄이요?ㅋㅋㅋㅋㅋㅋㅋ

라라님 혼자 맛있는거 매일 드시는거 아니예요!
누텔라는 아무것도 없이 수저에 퍼먹는것도.....
힐링되시고 기분은 나아지셨나요? 좋은 친구분에게 안아도 드리고 밥도 사주면 진정한 친구사이가 더 쫀뜩쫀뜩해지겠지요 ㅎㅎ
라라님 불금되세요!! 주말이 와요♡

ㅋㅋㅋㅋㅋㅋㅋ 맞죠? 일부러 빵에 다 안바르고 제입에 들어가는건 안비밀입니다.
밥도 사줘야겠군요...맞습니다 고마워요 @wooboo님 ~
불금 가즈아 ~~ ♡

이럴때일수록 우리는 제 갈길을 가야죠 ㅋ 라라님 따뜻한 주말되세요:) 봄날 같은 사진 느낌 잘보고 갑니다.

봄날 같은 사진이라니.. 헤헷 감사합니다 @munhwan님 :)

누텔라 까지 보고 훗 저랑 같으시군 했다, 블루베리 딸기에서 좌절하고 갑니다...

제가 좀 과했져... 너무 많이 먹었.... ... .. ㅜ_ㅜ

누델라에 딸기라 말씀대로 안 맛있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글을 읽으니 힐링되는 느낌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그냥 일상글인데 힐링되셨다니 ㅜㅜ 감사합니다 @gidung님 ~ ^^

Eucalyptus 잎에는 알콜 성분이 많아 코알라들이 20시간씩 잘수 밖에 없다는걸 알고 코알라들 볼때마다 알콜 중독자들 그러며 귀여워 했던 기억이 나네요. 무슨 일이신지는 몰라도 좋은 친구를 두신건 확실하네요. 뭔 일이 생기더라도 두려워 하거나 노여워 하시지 말고 슬퍼도 하지 마시길... 즐거운 주말 되세요^^

코알라 ~ 너무 귀엽겠어요 ㅜㅜ ㅋㅋ 친구에겐 제가 그만큼 좋은 친구가 못되어줘서 미안할뿐이죠 ^^;

뭔 일이 생기더라도 두려워 하거나 노여워 하시지 말고 슬퍼도 하지 마시길.
감동했어요 @gaeteul 님, 이런 소중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홍보해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