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휴식이 필요할 때 생각나는 [블루스퀘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입니다 ღ'ᴗ'ღ

혹시 블루스퀘어에 가보셨나요?
공연을 보러 가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공연을 보러 갔던 것은 아니고
블루스퀘어에 있는 '북파크'에 갔었어요.

지하철(6호선)을 이용해
한강진역에 내리면 바로 블루스퀘어에 가실 수 있어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mZXKsW.jpg

사람이 많음에도 책읽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자유로우면서도 집중하기 나쁘지 않았어요.
전 오히려 너무 적막하면 집중이 안될때가 있더라구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n00M1A.jpg

이 곳은 눈을 돌리면 전부 '책'이예요.ㅎㅎ

넓은 공간과 배치에 한번 놀라고,
이 책들을 어떻게 진열 했을까? 하고 조금 궁금했네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mZZoLE.jpg

눈을 돌려가며 구경하고 -
책을 읽을 수 있는 곳으로 올라갔어요.

곳곳에 독서를 위한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책을 읽고 계셨어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mZFSee.jpg

저도 한권한권 마음에 드는 책을 골라 읽어봤어요.
보통 서점에서 어느정도 읽혀지면 그 책은 사고 싶더라구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mZHwwG.jpg

이 날은 맘에 드는 책들이 몇 권 있었는데
들고 다닐 수가 없어서 나중에 주문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mZUIU2.jpg

친구가 언제 사진을 이렇게 찍어줬는지 :)
이 날 사진이 너무 많아서 나누어 올리게 되네요.

KakaoTalk_Moim_5UTmBnBpiNXK9URexDFtSsoQmZWncK.jpg

저는 이북보다 아직 종이책을 읽는게 좋아요.
한장 한장 넘기는 기분과
좋은 부분에 마음대로 표시해가며 읽는 게 좋아서요.ㅎㅎ

지금 덜 읽은 책들을 읽어내고 나면 저도 한번 들려야겠어요.
한껏 여유를 부리고 싶은 날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이번 한주도 고생하셨어요 ~ 남은 오후와 주말도 잘보내세요 ☘
Sort: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덕분에 힘이나요 !

이런 곳이 있군요~! 저도 책 좋아하는데 ㅎㅎ
언제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사진이 화보같아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ㅎㅎ

화보같다니..ㅠㅠ 감사합니다 ~ :)
꼭 한번 들려보세요 ! @jovely님.

저번에사진찍어준그친구인가요?잘찍으시네요ㅋㅋ

맞아요! 눈썰미 좋으신분이 계실줄 알았어요.ㅎㅎ
그날 찍어준거예요.ㅋ

사진 질감때문인지 책과함께
커피를 마셔야 할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뽀샤시 사진 잘봤습니다

뽀샤시 사진+ㅁ+ㅋㅋ 감사합니다.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전 이날 다른 카페에 갔었지만,
다음번에는 커피도 마시고 여기 오래 있다올까해요.

옴마나 여리여리한 목선과 어깨선에 시선이 더 머물게 되네요 :) 저도 아직은 이북보다는 종이책이 더 좋아요. 책을 사모으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뭔가 든든하고 다 읽지않아도 머리가 채워지는 듯한 느낌아닌 느낌(지적허영심이죠..) ㅎㅎㅎㅎ

허허 지적허영심 가득 여자 여기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미니멀한다고 기증을 어마어마하게 해놓고...
또 책보면 사고 있는.. 언행불일치 대마왕이 여기 있어요..ㅠㅠ

  • 칭찬 너무 감사해요.ㅠㅠㅋ(눈가촉촉..)

라라님 여리여리~ 일상이 화보라는게 이런걸두고 하는말인가보ㅏ요 ㅋㅋㅋ뮤지컬 보러 몇번갔는데 저런곳이 있는줄을 몰랐네용!

아니 꼬드롱님이 그런말씀을 하시다니...!!ㅎㅎㅎ
꼬드롱님이야 말로.. 그렇답니다..+ㅁ+
저기 생각보다 되게 좋아요 ~ 다음에 들리실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저기서 워너원 봤던건 안비밀 ~ ㅋㅋ )

종이책은 정말 대체할 수 없는 감성이 있죠.
종이책 중에서도 전자조판 말고 순수하게
활자인쇄소에서 찍은 책은 더욱 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나죠.

종이의 활자와 대화하는 기분이랄까???

(저 팻션이 여름날 주력 팻션이셧나 봐요 ㅋㅋ)

종이책을 끊을 수가 없어요..ㅎㅎ
(저 날이 '사유카페'에 다녀온 날이예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랑 다녀서 그날 사진이 엄청 많다는...ㅋㅋㅋ)

날씨 풀리면 워커힐 라이브러리도 한번 가 보세요 :)
(이미 다녀 오셧을 수도 있겠네요)

ps. 우아 1,277 SP 되셧네요. 이제 완전히 빵빵녀가 되셧으니
스팀홀릭은 점점 심해지겠네욧 !! 축하드려요 !!!

아직 안다녀온 곳인데 한번 가보겠습니다 ~ 추천 감사해요.

조금 파워업을 해봤어요.
파워임대의 기회가 다른분께도 빨리 전해졌으면 해서요 ^^
얼른 돌려드려야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leeyh

저도 종이책이 주는 감성에 빠져서 책수집을..
(아직 사놓고 보지도 못한 책들이 한가득.. )
블루스퀘어는 처음봤네요! 요즘 코엑스도 그렇고 저런 곳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조금 멀지만 파주 지지향도 추천드려요! 거기가 정말 책의 천국! 고향!!

전 책 읽는만큼 뇌가 받아들이지못한다는게 함정입니다ㅠㅋ

그렇지만 파주 지지향! 기억하고 있을게요.
날따뜻해지면 가볼게요 :) 감사합니다!

자꾸만 눈길이 가는 뒷모습이예요 ㅎㅎ

어머나..ㅋ뒷모습이라도 눈길간다니 다행이예요
감사합니다 @abyssray님 '~'

요새는 이런 곳이 많아져서 좋은 거 같아요
화보같은 사진 잘보고 갑니다.

앞으로는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욕심꾸러기ㅋ)
그리구 칭찬 감사합니다ㅠ @gidung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