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힐링하기 좋은 장소 추천 : 루프탑카페 '사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 (라라) 입니다 :)
친구와 여름에 다녀왔던
아래사진 속 루프탑카페를 소개할까해요.

다시 한번 가기로 했는데
최근엔 너무 추워서 아직 못가고 있었어요.

여기는 루프탑이 인기가 많기때문에
왠만하면 날씨가 좋은날 가는 것이 좋아요.

오늘부터는 날도 좀 풀리기 시작하는 듯해서
미리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ღ'ᴗ'ღ

'사유'카페는 한남동에 위치해있고
건물 하나가 전부 카페로 이루어져있어요.

1F - 카페공간 cafe, craft chocolate, craft bakery
2F - 패션공간
3F - 미디어아트 공간
4F - 갤러리 공간
5F - 하늘공간

1층에서 주문을 하고
3F / 4F/ 5F 중 올라가서 커피와 디저트를 드시면 됩니다.

1층에서도 드실 수 있지만 조금 어둡기도 하고
대부분 3층과 4층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것 같았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 동안 여기에 앉아 기다리는데
마치 운동장 객석 처럼 계단을 올려 만든 자리라
짧은 옷을 입고 앉기는 조금 불편했어요 ~ ^^;

그리고 전 사실 사진 찍히기를 좀 두려워하는데..
친구가 주문하고 돌아오면서 사진을 찍어줬더라구요.

이 날 친구가 사진을 많이 찍어준 덕분에
이렇게 steemit에 올리고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얼그레이케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언젠가 경주 '벤자마스'에서 먹었던
얼그레이케익과 맛이 똑같았어요.
같은 베이커리에서 제공된걸까요? ^^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는 3층에 앚아서 가장 오래 있었던 것 같아요.
스크린에 비록 소리는 안나지만
분위기 깡패인 영화도 나오고
아늑한 분위기라 오래 머물게 되더라구요. :)

사유카페에는 곳곳에
'사람과 사랑을 생각해' 라는 글귀가 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저도 사진을 좀 찍었어요.

지금 알아보니 사유카페의 슬로건이라네요.

SAYOO SLOGAN

사람과 사랑을 생각해,
사랑은 의미를 주고받는 것.

이 속의 깊은 뜻은 뭘까요? ^^;

5층 건물이라 층간 이동을 위한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계단으로 이동하실수가 있는데, 이렇게 계단쪽에도
앉을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여름이라 나무와 풀들 덕분에 참 예뻤던 것 같아요 🌿
이 공간만으로도 취향저격을 제대로 당했는데..
잠시 앉았다가 루프탑으로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저도 나중에 알았는데 여기서 멋진 사진을 얻기위해
이 카페를 찾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뒤에 있는 건물이 배경이 되어서 참 멋지더라구요.
(저는 여전히 사진찍는 것이 매우 쑥스럽고..> <)

하지만 사진 찍는 것도 점점 적응을.. !!

드디어 용기내어보려는데
바람이 얼굴을머리카락으로 가려주었...네요ㅜㅋㅋ

겨울의 루프탑 풍경은 어떨까 싶어
최근 다녀오신 분들 사진을 찾아보니
요즘은화분이 있던 자리에 바의자가 놓아져있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져서 식물들은 모두 들어갔겠죠?

그래도 겨울만의 느낌이 있어
분위기 있는 사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마침 제가 갔을 때는 제가 좋아하는
로즈마리와 란타나 꽃이 있어 참 예뻤는데,

올 봄/여름엔
더 예쁜 정원으로 꾸며지지 않을까 싶어요.

친구가 이렇게까지 많은 사진들을 찍어줬는지는
꿈에도 몰랐는데 다시 보니 너무 고맙네요 :)

또한 다소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라 편하게 앉아
힐링할 수 있는 이 곳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는 루프탑카페 '사유'
너무 춥지 않는 날이라면
겨울에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

  • '사유'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82-5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무척 예쁜 카페네요. 시간날때 집사람하고 한번 가보고 싶은 풍경입니다.

어머 와이프를 생각하시는 마음이 멋집니다 ~ ^^ 두분이서 가시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오 유럽인줄!!
모델도 배경도 아름답네여.
라라님 오늘부터 팬입니다!

앗 고맙습니다 그런데 저는 @abyu님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아쉽네요 ㅋㅋ 오늘도 운동갑니까?

와.. 카페가 어마어마 하네요..!!
사유가 베르사유 아닐까요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

저도 그생각을 안한게 아닙니다만..ㅋㅋㅋ
차마 못적었었는데 나만 그런거아니구나 !!!! 싶네요.헤헤

화보인줄알았는데 개인촬영이라니 ㅎㅎ
저도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

아악 ~~ 화보라고 하기엔 넘나 부족합니당
그래도 기분 좋네요 > <
여유 되실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 :)

화보같은 사진 잘 봤습니다. 와우ㅎㅎ
용산이면 제가 예전에 살던동네군요.
갈색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합니다.

참 ㅠㅠ 다들 긍정의 눈을 가지고 계신 덕분에 칭찬도 받아보고
이래서 steemit이 좋아요 ~ ㅋㅋ
살던 동네셨군요 ! 전 한남동 너무 좋더라구요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목 수정하셔야 할 듯! 화보촬영! 💃
요즘 같은 날씨에 이런 화보는 참으로 따숩네요. 🌼
제 점수는요 💯
잘 보고 갑니다~ 🐶🐾

꺄아아 ㅋㅋㅋㅋ 제목 오타친줄 알았...쩌용...🐥
따숩기를 노렸어요. 추위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몸부림칩니다..ㅜ
100점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고마워요 @ibobbymari님 ~ !!

ㅎㄷㄷ진짜 여성여성한 느낌 장난아니네요ㄷㄷ
촌사람으로써 서울은 아직 두려운곳인데..외국같아요ㅋ
뭔가 멋진거 같아요! 모델도 사진도 Goodddddd!!

아 ㅠㅠ 사진속 저의 이미지는 믿지 말아요 ~ ㅋ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

사진이..ㄷㄷ 장난아니네요 ㅎㅎ

ㄷㄷㄷ..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너무 좋아보이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 한번쯤은 가볼만하실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