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a.JH's travel] 여자 셋이 라오스 여행♡엄마랑 동생이랑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ladajh작가입니다.
영국 가기전에 막내동생과 엄마랑 같이 라오스여행을 왔어요.
여행오기 전에 엄마랑 엄청 싸우고 안간다. 간다 투닥거리다가 결국 왔습니다!

((첫번째 사진에 가이드는 방비엥의 이병헌 아재예요 ㅋㅋ))

라오스라는 나라는 태국옆에 길게 붙어있는 나라예요.
여행지로 태국이 유명한데 tvn에서 방영한 '꽃보다 청춘'으로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곳이죠:)

image

저희는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엔에 도착해서 하루 살짝 밥만 먹고 나오서 엑티비티의 꽃 방비엥에 왔습니다.

코스를 짜는데 여기저기 여행사가 있는데 발품 많이 파실수록 싸게 갑니다.!!

저희는 종일 코스로
**코끼리동굴<튜빙동굴<점심<카약킹<짚라인<카약킹<블루라군 **을 체험했어요.

어딜 가도 코스는 비슷한데 250,000낍~210,000낍 하더라구요. 참고로 10,000낍에 1400원 생각하시면 되요
image

image

image

카약킹 . 짚라인 . 블루라쿤 사진 올려봅니다.
9시부터 오후 5시반까지 놀아서 정신없네요. 하지만 스티밋에 라오스 정보를 올리고싶었어요 ㅋㅋ

엄마가 더 나이 드시기 전에 배낭여행을 가고싶어서 정하고 동생과의 내기선물겸 온 여행 ㅋㅋ 숙소는 깔끔하고 싸게 게하로 와서 자면서 숙박비 아꼈답니다 ㅋㅋ

곧 또 올릴께요.

image

Sort:  

Hello every body Beautiful photography beautiful family

Thank you :) This is my first travel with my family. ♡

아..라오스는 그냥 노는 맛에 가는거죠 ㅋㅋ

엄청 놀고 몸살났네요 ㅋㅋ

올해 동남아 한번가야겠어요 ㅎㅎ 재밌어보이네여 ㅋㅋ

재밌었어요 ㅋㅋ 전 동남아는.처음인데 나름 좋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