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앗! 재밌겠어요! 저도 참여할게요! 생각나는 일화가 있네요! 일단 덧글 달고, 미미하지만 보팅, 그 담에 리스팀! 그리고... 포스팅 후, 링크 걸겠습니다!

세가지 이야기 적었어요^^, 링크 추가합니다! https://steemit.com/kr/@lachouette/-2

Sort: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저까지 감정이입이 되네요 ㅎㅎ 그 상황이 드라마처럼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려요!! 얼떨결에 참여했는데, 재미있었어요.
적으면서.. 옛 생각에 잠기고.. 시대를 왔다갔다 했네요.
(첫사랑 이야기는 비밀이었는데! ㅋㅋㅋㅋ 아는 사람이 안 보길...)

재밌으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스팀잇은 은근 비밀 꺼내기가 편하더라고요 막상 쓰면 이불킥 퍽퍽

ㅋㅋㅋㅋㅋㅋ 네, 이불킥 각이예요!
정신 나간 꽂힘이었어요.

엄허나 ㅋㅋㅋ 일주일후면 지울수도 없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런 무서운 소리를 들었어요!! 덜덜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313.70
ETH 3663.5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