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이태원] 시나몬흑맥주 :: 괜찮은 술집 러스티 스모크하우스(Rusty’s Smokehouse) 후기

in #kr6 years ago


러스티스모크하우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8





스터디원들과 이태원 나들이를 다녀왔던 곳
역시 서울은 꿀잼이야 ㅠㅠ
아무리 가도 정복하지 못하는 곳이 바로 이 이태원!
새로운 시도를 하기가 좀 꺼려진달까나
안전한 걸 추구하다보니 한 번 좋다고 생각했던 곳만 계속 찾게되네요

BUT, 오늘은 좀 다르게 항상 지나치기만 했던 곳에
용기를 내어 들어가보았습니다!





건물 한 채가 펍이라는 점이 인상 깊다. 건물주 누굴까.. 나와봐.. 얼굴 한 번만 보자.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뭐라해야하지? 첩보 영화에 나올법한 유럽 건물 같아요
스파이들이 루프에서 엄청 뛰어다니는 그런 빌딩(어휘력 고멘)
아무튼 요새 날씨도 좋다보니 이렇게 창 없이 바깥을 바라보며
이태원 프리덤을 즐길 수 있도록 활짝 열려있어요






4층+루프탑까지 있는데
4시 좀 넘어서 갔을 땐 3층까지만 열려있었다
아마 금요일 토요일이나 저녁 때에만 전층이 열리는듯 합니다





그래서 계단을 타고 타고 3층에 입성!
올라가는 길도 되게 유럽식 건물 같아요





일찍 갔다보니 창가 자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창 밖으로 이태원 거리가 아~주 잘보임!
날씨도 정말 좋아, 광합성하기에도 딱 좋은 상태 행복해 행복해💕






우리는 시나몬 흑맥주 두 잔, 칵테일 한 잔,
그리고 알코올이 초클 들어간 딸기슬러쉬(내꺼)를 시켰습니다~





크으. 시나몬 흑맥주 꼭 시켜 먹어보길 바랍니다
퀄리티 장난 아닙니다요 증말
두 명의 잔이 나오지 않아 더 기다려야했는데,
흑맥주를 시킨 지인이 ‘아 빨리 먹고 싶다. 아 먹어볼까..’
염불 외게 만들던,, 그런 비쥬얼이었어요





기다렷.





그렇게 나머지 두 잔도 나왔는데 ㅋㅋㅋㅋ
내 딸기 슬러쉬 양을 봐주길 ^^
이걸로 배를 채우라는 건지 뭔지 2인용인듯?ㅋㅋㅋ
만원짜리길래 이 정도로 클 줄은 몰랐네요
아무튼 시원한 슬러시 음료수였습니다
글도 알코올쓰레기(=나)는 만족!





분위기 낼 겸, ‘짠’ 도 한 번 해주고

그리고 흑맥주는 정말 기가 막혀하며 다들 마셨네요
저 시나몬가루가 신의 한 수라며 너무 좋다고 하던데..
사실 저한텐 그냥 달달한 시나몬 맛이 잠깐 났다가 쓴 맛이 나는 맥주였습니다






안주로는
감자튀김(Chilly Cheese Fries)과 치킨윙(Chicken Wings with Fresh Vegetables)을 주문!!
둘 다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이런 데에 있는 술집 안주는 보통 별로일텐데 의외라 놀랐던..





늘 느끼는 거지만, 이태원은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결론은, 러스티 스모크하우스(Rusty’s Smokehouse)는 꽤 괜찮다는 것!
특히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저 시나몬 흑맥주 왕추천👍👍





Rusty’s Smokehouse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8
02-790-2820




Sort:  

캬... 비쥬얼 ㄷㄷㄷ..

진짜 비쥬얼 좋네요
지나다 이건물 본거같아요
건물주가 이펍의 주인 아닐까요 부럽네요ㅎㅎ

아마 그렇겠죠? 넘 부럽 ㅋㅋㅁ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251.21
ETH 2951.2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