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청담] 라이브재즈음악이 즐거웠던 겟올라잇바(Get All Right Bar)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겟올라잇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7길 18

친한 언니의 생일에 초대받아 가게 된 재즈바입니다

장소는 청담의 겟올라잇바였는데 처음 가보는 곳이었어요

가보니 알았는데 바로 디브릿지 옆 건물이었습니다

띠용~





라이브 재즈음악을 들어본 지가 꽤나 되었는데
좋은 음악으로 귀를 정화할 수 있었습니다

여자 분 가창력이 완전 왕따봉b
직접 들어보길 바랍니다






피아노 바로 옆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나중에 들었지만 샴페인 2병은 시켜야 가능한 자리였어요

사진은 셋팅되는 모습!

나중에는 안주까지 서비스로 주셨다bb 아주 마음에 듭니다~






시간이 다 지나면 이렇게 직접
무대가 아닌 테이블 중심에서 공연을 합니다
두 번째 영상처럼 탭댄스 퍼모먼스도 있는데
눈 앞에서는 처음봐서 완전 신기했어요!

타닥타닥타닥





넘 신나서 못 마시는 술도 잘 마시는 척..

술을 자꾸 따라줘서
어쩔 수 없이 조금씩 마실 수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완전 프로 알코올러 처럼 나온 사진~ 이욜~~~ㄹ

나중엔 음악 덕인지 이 술 덕인지
다들 신나서 일어나서 춤도 춘답니다







이건 나중에 웨이터가 안쪽에 숨겨진 바가 있다며 데리고 가준 곳

바깥과는 다르게 힙합뮤직이 나와요

신기했지만 사람이 진짜 거의 없어서 한 5분 정도 있다가 나왔네요 ㅎㅎ

역시 청담의 스케일은 항상 만족스러워요

특히 이 겟올라잇은 볼거리도 많고 신선한 곳이었습니다

언제 또 가보려나~

청담에서 재즈음악을 듣고 싶다!
신선한 바를 가고 싶다! 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뮤직바입니다~



겟올라잇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7길 18
02-547-0895

Sort: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Congratulations @l0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