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강남] 완전 넓고 빈티지한 알베르(Alver) 카페 후기

in #kr6 years ago





카페 알베르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4

점심을 먹고 항상 음료를 마시고 싶어 카페를 가게 되는데,
강남일 때면 꼭 지인들을 데리고 가는 카페 중 한 곳이에요






사진에선 잘 드러나지 않지만 건물 한 채가 카페입니다
지하1층~2층까지 있는데
완전 넓어 사람들이 많을 때 단체로 가기 좋은 곳이에요


이거 운영하는 사장님이 완전 부자일듯





일단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티라미수가 유명해서
음료 두잔과 티라미수 하나를 시켰어요

총 21000원이 나왔지만 뭐 어떻습니까~~!







1층의 모습

사실 더 넓은데 어떻게 담아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좌석은 정~~~ 말 많아 주말 아니고서야 원하는 곳을 택하면 됩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샹들리에 4개가 달려있는 카페는 처음보았어요 ㅋㅋ
빈티지한 분위기에 어울리게 인테리어를 잘 한 것 같기두!






좌석들.. 뭔가 신경 쓴 것 같으면서도 안 쓴 것 같은..

신경 엄청 썼을테지만 안쓴 것 같은 ㅋㅋ






시킨 티라미수가 나왔습니다 헉헉
여기 티라미슈는 다른 티라미스들과는 달리,
빵이 부드럽지 않고 아래에 코코넛향의 크러스티한 질감의 크래커(?)가 있습니다
크림은 또 얼마나 부드럽고 맛있는지,,

오늘 같이 온 지인이 ‘우와- 맛있는데??’ 를 외쳤을 정도





샹들리에 사진도 한 번 더 보고~

일행이 간 후,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 2층으로 옮겼어요

이 넓은 공간이 추울 정도면 에어컨 성능이 좋은가봅니다~






2층 좌석들
사진에 보다시피 2층 또한 공간이 엄청 넓은데,
벽 하나가 온통 창이어서 그런가 활짝 열려있는 것 같은 기분!





바깥에 테라스도 있어 좋은 날씨에 앉기 좋아요

광합성 하기에 딱 좋은✨ 햇살이었을 때 갔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1층 아래 바깥도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초록초록한게 마음에 드는군💕





무언가 하기에 끝내주는 날씨 아래 아이패드 만지작 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끝내주고~

시험이 끝나서 그런가
여유로운 마음으로 지금 이 순간을 즐길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알베르



02-566-6181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4

Sort: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ㅎㅎ

네 감사합니다!

캬.. 맛있어보이네요^^

넹 특히 저 티라미수는 완전 추천합니다!

좋은 카페네요!! 앞으로 자주 뵈요 ㅎㅎ ~
팔로우 하고 갈게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