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전자기기] 대학생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펜슬 리뷰

in #kr6 years ago




3월에 아이패드 구입했으니 사용한지가 한 달이 넘었네요. 아무래도 공대생이다 보니 공부할 것들이 많고 필기가 중요할 것 같아 아이패드가 정말 유용할 것 같아서였어요. 작년부터 부모님께 사달라고 애원한 끝에 이번 해 아이패드프로 10.5 골드와 아이펜슬 구입 완료!

256GB 로 인터넷에서 86만원 정도 주고 그냥 최저가로 샀습니다. 아이펜슬은 119000원에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배달 왔을 때 대박소박중박명박을 외치며 정말 좋아했었던ㅠ 진짜 설레는 가슴 안고 포장을 뜯으며 얼마나 좋아했던지!










진짜 명박대박입니다. 특히 사운드가 스피커 급이라서 놀랐어요. 마샬 같은 전문 스피커 정도는 아니지만 아이패드에는 스피커가 네개나 달려있어 음질이 풍성합니다. 까암짝 놀랐어요 진짜.
영상에는 잘 담기진 않았지만 후회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펜슬도 인식 속도가 정말 빨라 종이 위에 쓰는 것만 같네요. 다만 유리 위에 쓰는 질감이라 저는 따로 일본산 필름을 구입했어요.

삼성꺼도 테스트 해봤었는데 확실히 인식이 느리더라고요. 그래서 지체 없이 바로 아이패드프로로 결정했어요. 친구가 산 지 2주 지나면 설렘도 관심도 떨어질거라 했는데 그 말 무색하게 정말 잘 쓰고 다닌답니다. 특히 학교 강의 필기 할 때 노타빌리티라는 어플 사용하면 꿀이에요. 필기+녹음이 되거든요.





여하튼 아이패드 프로 사면 삶의 질은 확실히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병 고치는 유일한 방법은 사는 것 밖에 없습니다. 얼른 사세요! 근데 이번 6월에 새 아이패드프로가 나온다는 소문을 듣긴 했네요.. ㅎ





다음엔 요 친구들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251.21
ETH 2951.2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