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다운[MARK DOWN]나에겐 생소하고 넘나 어려운것...ㅠㅠ

in #kr6 years ago

오늘 하루도 안녕들 하셨는지요!!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보름이 거의 다되가는군요

처음 스팀잇을 하면서 너무나 생소하고 어려웠던게

바로 이곳에서 사용 하는 마크다운...하 😰(이모티콘도 있다네요 ㅠ)

다른 분들이 쓰신글 보면서 어떻게 글에 음영을 넣고 크기를 조절하지?!!

선을 나누고 글을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그런게 마크다운을 인용해서 하는것들 이였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많이 포스팅 하셨겟지만 저도 간단하게 사용법 포스팅 한번 해볼게요 ㅎ

1.글씨 크기 조정하는 법


#크기
##크기
###크기

이 #기호로 글씨크기 조정이 가능합니다.

크기

크기

크기


2.블럭 인용 하는법


>문단.

이 >기호로 블록인용이 가능합니다.

블럭 인용


3.순서 부여 하는법


1. 하나
2. 하나
3. 하나

숫자로 순서 부여기능을합니다.

  1. 하나
  2. 하나
  3. 하나

1. 하나
1. 하나
1. 하나

숫자가 같아도 순서대로 부여기능을합니다.

  1. 하나
  2. 하나
  3. 하나

4.페이지 나누기 하는법


1.----------------

이----기호로 페이지 나누기 용도로 가능합니다.

이건 제 글 보시면 얇게 줄이 가 있는걸 보실수 있으실 거에요 ㅎ


5.기타


**강조**, ~~안보이게~~

이 (곱셈기호 ,물결표시)기호로 기타 사항이 가능합니다.

강조
안보이게


더 많은 기능들과 제가 적은 글들중에도 다른 기호나 명령어로도 가능한것들이 있지만

이정도만 사용하셔도 투머치 하지 않게 포스팅 하실수 있을것같네요

저도 적응좀 되야 사용가능 할것네요..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십셔~!!

KakaoTalk_20180203_093936462.jpg

제 글에 해협~좀 부탁드릴게요

Sort:  

첫 응원왔습니다^^ 이번 한주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

보팅햇어요 맞팔해요 ㅎ 해협

해협 감사합니다!ㅋㅋ

아~ 감사 감사합니다**
왕초보입니다.저한테 꼭 필요한 내용이네요^^
팔로할께요~

저두 왕초보에요 ㅋ 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이탈리아 가서 줠줠마니~ 하면 조르지오 아르마니로 데려다준다던데...

ㅋㅋㅋㅋㅋㅋㄱ

다른건 알고 있었는데 문단 넣는법을 몰라서 불편했는데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ㅎ

저두 모르는걸 올리셨써요 ^^

저는 활용하기 귀찬아 죽겠네요 ㅋ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는데 이런 것도 있는 지 몰랐는데 유용한 글 입니다 업보팅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 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도움이 된다니

아놔;; 발음킹 따라하다가 엄청 웃었어요!! 아, 이건 마크다운 글이지.. 킵해둘게요~~

키입더 마으크으 다아운

틈메이러 ㅋㅋㅋㅋㅋ 눈으로 보기만 해서는 무슨 단어인지
종잡을 수가 없는데,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저 단어로
읽히는 것이 참 신기하네요^^

오잉 ㅋ 어서오세요 반가운 손님이 오셨네요 저게 로컬발음이죠 ㅋㅋㅋ 해협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147.86
ETH 298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