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영화 추천~!! 록 스탁 앤 투 스모킹배럴즈[Lock, Stock And Two Smoking Barrel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들 평안 하셨는지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킬링타임 2탄

영화를 한편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록 스탁 앤 투 스모킹배럴즈[Lock, Stock And Two Smoking Barrels]

KakaoTalk_20180213_104052764.jpg

감독: 가이 리치
주연배우: 제이슨 스타뎀, 닉 모란, 제이슨 플레밍, 덱스터 플레처
개요: 코미디,범죄 물이구요 영국 영화에요 ㅋ

이영화는 제가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요

생각보다 이걸 안보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추천 겸 포스팅 해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국식 발음을 좋아해요 ㅋㅋ 영알못 이지만...


간략한 줄거리

톰(제이슨 플레밍), 소프(덱스터 플레처), 에디(닉 모란), 베이컨(제이슨 스타뎀)
동네 친구들인 이 4명은 정말 범죄와 가까운 삶을 사는 동네 양아치 들 입니다 ㅋㅋ
도박,술,마약 등을 좋아하며 도둑질도 일삼죠(정말 잉여 인생들이에요 ㅋㅋ)
도박판에서 정말 큰 빛을 지고 마피아 마약에 손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입니다.


제가 제이슨 스타뎀을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

고등학생때 형의 추천으로 보게된 영화 였는데 정말 재밌게 봤었죠

KakaoTalk_20180213_104054628.gif

마약에...

KakaoTalk_20180213_104213140.gif

도박에...ㅋㅋㅋ 진정한 욜로네요

KakaoTalk_20180213_104052489.jpg

그래도 서로 의리는 있어서

항상 운명 공동체 마냥 함께 움직이고 행동해요

함께 일땐 두려울게 없었다.. 하지만?!!


간략한 한줄평.

이 영화가 청불 영화고 잔인한 장면도 은근히 많이 나오는데
가이 리치 감독만의 특유의 편집으로 저는 하나도 잔인하지가 않았어요
스토리도 꽤나 복잡하게 얽혀있고 전개도 후딱후딱 되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중간 중간 코믹적인 요소들이 이 영화를 정말 지루하지 않게 해주는것 같았어요


거의 연례 행사 마냥 챙겨보는 영화인데!

이 포스팅을 하면서 이번주에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스토리가 전개가 너무 왔다 갔다 해서 복잡해 하실수 있는 분들도 계시긴 하겠네요 ㅎ

시간 되시면 한번씩 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KakaoTalk_20180213_114100688.gif

아 슈ㅣ 바 나 뼈 맞았어.. 잠깐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셔~!!

Sort:  

좋은 영화 소개 감사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좋은 뉴비지원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

코믹스러움이 물씬 풍겨져 오는 영화네요...
사정이 된다면 시청해보도록 하죠...

잘 보고 갑니다.

옙 ㅎ 사정이 안되셔도 보시게 된다면 후회하진 안으실 거에요 ㅋ

짤방이 너무귀엽습니다.
좋은글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784734493.gif

쵸파가 더 커엽하네요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ㅎ 저도 원피스 참 좋아라해요

오!!! 도박에 마약에 꼭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이런거 좋아하시나요

연휴간 가족들이 함께 볼 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가족영화 한편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영화관 가서보시나요~? 요새 영화는 잘 몰라서 ㅠㅠ 그리고 제가 좀 B급 감성이라서
괜찮으시다면 일본영화인데 바닷마을 다이어리 라는 영화 괜찮게 봤어요 ㅎ
다운받아 보시면 될듯 싶네요 P2P사이트에서 ㅎ

바다마을 다이어리 :) 기억해놓았다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간략한데 어떤 느낌의 영화인지 확실히 알 것 같아요 ㅋㅋ
리뷰 감사합니다~

그런가요 ㅋㅋ 코믹적인 요소가 참 잘 가미되어 있어요 조연들 활약도 대단하구요 감사합니다 ㅋ

이 영화는 저보다 빨리 태어난거 같은데요?

1998년 개봉이요 ㅋㅋㅋ 기회되면 봐보세요 강추에요!

한줄평이라 쓰고 여섯줄인데요?

하아아안줄 평을 잘못 적었네요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연례 행사처럼 챙겨보신다니 기대가 됩니다~ 저도 올 연휴엔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

후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 재미지게 보시길 바래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