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마 코인시세들은 오늘부터 신규가입이 다시 시작되면서 조금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긴 하지만, 예전처럼 확 오르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리플이나 퀀텀같은 코인들의 시세를 보면 이제는 김치 프리미엄이라는 것이 거의 사라졌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12월 중순에 투자하셨다면 조금 애매한 때에 하신 것 같은데 이전만큼의 폭락이나 폭등은 아마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가입이 풀린건가요~?ㅎ 일단 실명제만 도입되는걸로 알고있어서

순차적으로 풀리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한꺼번에 하면 이미 가격이 올랐겠죠! 아마 2월 중순이나 3월이나 되어야 더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ㅎㅎ

떡락의 반대말이 떡상이군요 ㅋㅋㅋ 아직 코인초보라...ㅎㅎㅎ
팔로우와 풀보팅 놓고 갑니다 춍춍 :)

감사합니다 여기서 자주 뵐것 같네요~

너무 걱정 마세요 월렌버핏이 그러던데요 john bur is the best

워렌형이 맞는말만 하더라구요~

마냥 웃을수만은 없어보이네요..
의미심하게 다가옵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