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놈들 전성시대~!![범죄와의 전쟁]

in #kr6 years ago

안녕들 하셨습니까 오늘도 다들 평안하셨는지요~!

나른한 토요일 오후네요 슬슬 배도고프고 ㅋ

주말에 할거 없을땐 역시 영화죠~!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범죄와의 전쟁 입니다.


KakaoTalk_20180224_125525733.jpg

감독: 윤종빈
출연: 최민식, 하정우, 조진웅 외 다수
개요: 드라마
개봉: 2012년

이 영화가 벌써6년전에 개봉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시간이 이렇게 빨리가다니 영화관에서 본지 얼마 안됬던것 같은데 시간참 빠르네요 ㅠㅠ 범죄와의 전쟁 다들 많이들 보셨거나 예능 프로그램에서 도 많은 패러디와 명대사들이 있어서 안보신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오늘은 이 영화를 포스팅 하고싶네요 ㅋㅋ


간략한 줄거리

비리의 아버지 최익현이라는 세관 공무원 우연히 발견하게된 마약을 건달 보스 최형배에게 팔아넘기며 인연이 닿게 되고 타의적인 총대를 매고 세관직을 그만두게 된 최익현은 학연지연의 끝을 보여주며 최형배와의 인연을 이어가게되면서 조직에 들어가 조직을 키워 나가게 되는 과정과 그 과정안에서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다룬 영화입니다.


KakaoTalk_20180224_125525283.gif

자연스러운 잠바열기 보소 정말 능청스럽게 연기 잘하네요 ㅋ 저 시대때는 저런 비리들이 비일비재 했었나 보네요 ㅋㅋㅋ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겠지만 저 당시때 처럼 대놓고 저러기는 쉽기는 않죠 비리가 뭔지 보여주는 우리의 최익현 ㅋㅋ


KakaoTalk_20180224_125521752.gif

타의적으로 총대를 매고 경질된 최익현은 어떻게든 최형배와의 인연을 만들어 결국에는 최형배네 파에 입성하게 됩니다. 원래 자기 자리였던것 마냥 뻔뻔하게 잘 녹아드네요 ㅋㅋ 정말 최민식이란 배우는 연기를 참 잘하는것 같습니다. 우우우우~ 풍문으로 들었소!


KakaoTalk_20180224_125525517.jpg

타 조직 보스 김판호 와의 만남 눈빛으로 사람 죽이게 생겼네요..ㄷㄷ 제가 이 영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영화에서는 어느 케릭터 하나 안 빛나는 케릭터들이 없는것 같아요 ㅎ 각 케릭터들이 정말 뚜렷하게 개성이 다 쏴라있네~!


KakaoTalk_20180224_125519578.gif

ㅋㅋㅋㅋ 유단자 마요미 입니다 극중에서는 최익현 매제로 나오구요 극중 케릭터는 유단자 입니다 개그쪽을 담당하고 있는데 계속 유단자를 입에 달고 삽니다. 운동을 배운거랑 실전이랑은 많이 틀린가봅니다 항상 맞고 다녀요 ㅠ


KakaoTalk_20180224_125518204.jpg

이 영화는 안봤더라도 이 장면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 봅니다 ㅎ 마 임마 내가 임마 느그 서장이랑 임마~!!정말 영화상 최익현은 빽도 없고 아무것도 없지만 자기가 이용할수 있는 모든 수단을 총 동원해서라도 어떻게든 살아남는 바퀴벌레같은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이 장면도 잘못을 해서 경찰한테 잡혀온 최익현이 오히려 경찰 뺨따구를 후려갈기며 호통을 치는 모습입니다 참 아이러니 하네요 ㅎ


KakaoTalk_20180224_125517477.gif

이 영화에서 제일 좋아하는 케릭터 최형배!! 배우 하정우도 참 좋아합니다 ㅎ 그중에서도 이 장면을 가장 좋아합니다. 고량주 털어넣고 입가심...캬 몇번 따라해 봤는데 영화는 역시 영화네요 그리 좋은 느낌은 아니였어요..


간략한 한줄평.

사돈에 팔촌 십촌까지 이용하는 최익현을 보며 가정을 위해서 어떠한 짓이든 다하고 드러운 똥물을 다 뒤집어 쓰는 모습을 보며 짠 하면서도 대단한것 같습니다. 최익현의 대사중에 내가 이겼다 x발 이라는 대사가 있는데 과정이야 어떠하든 결과만 놓고 봤을때는 진정한 승자 였던것 같네요


할것도 없고 시간은 남아돈다~! 하시는 분들 오랜만에 영화 한편 어떠신지요 사실 제가 저 자신한테 하는말 같아서 부끄럽네요..


KakaoTalk_20180224_135721326.jpg

혹시 유사 상황 발생시 선 신고 말고 선 확인부터 하는걸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진짜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
벌써 6년이나 됐다고요? ㅎㅎ

그러게요 벌써 육년 이라니... ㅜ세월이 이리 빨리 갈줄이야...

내가 임마! 느그 서장이랑 임마!
어저께도 같이 밥 묵고, 사우나도 같이 가고 마 이 개쉑꺄 마 다 했어!

3번정도 본듯요 ㅎ

으~내감마~!!으~저도 4~5번 본것같은데 오늘 유독 생각 나더라구요 ㅋㅋ

안 본 사람이 있을까요 후후...

잘하면 있을수도...ㅋㅋ 또봐도 재미도 있고하니 또보는 걸로~!!

정말 최민식씨의 연기는 대단해요
욕심 지나치면 다 망한다
의리를 안 지켜도 다 망한다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쓸랬더니
죽거나 감방 간다 ㅎㅎ

ㅎㅎ 그렇죠 제가 너무 명작을 했나요 안보신 분들이 안계시네요 그래도 오늘 너무 이 영화가 땡겼네요

요즘은 한국영화도 작품성이 좋아서
왠만한 거는 거반들 보실 거예요 ㅎㅎ

저두 좋아하는 영화는 몇 번이고 봐요

와 범죄와의 전쟁이 윤종빈 감독 하정우 작품이었군요

다른 느와르는 봤는데 이것은 본 적이 없어서... 이번 주말에는 꼭 봐야겠습니다.

한국 느와르 장르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

예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참 재미집니다 ㅋ

아 마지막 상황 생각만 해도 아찔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넘기는 두짝인데... 으으으...

한짝같아 보이면 바로 신고 ㄱㄱ

범죄와의전쟁 명작이죠 ㅋㅋㅋ전 3번 재탕했습니다 조만간 한 번 더볼생각이에요 ㅋㅋ

저도 항상 봐도봐도 재밌네요 ㅋㅋ

10번 넘게 본 영화 중에 하나예요.

오늘 그냥 이 영화가 생각나서 포스팅 해봤어요 ㅎ

역시 경비님의 마지막 유머는 웃고 시작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혹시라도 영국에서 목격하시면 선확인부터 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