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추억을 공유했지만 결국엔 일방적인 추억만 되어서 돌아오는 애니...[플라스틱 메모리즈]

in #kr6 years ago

플라스틱 메모리즈

KakaoTalk_20180322_153510775.jpg

인간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SAI라는 회사는 인공지능을 탑재한 기프티아라는 안드로이드를 만들어 인간들에게 보급하고 이 기프티아는 인간과 똑같이 생각하고 느끼며 마음을 가지고 있는 로봇이다 늙지도 않고 원하는 모습으로 기프티아를 보급가능 하지만 이 기프티아에게는 10년이라는 수명밖에는 주어지질 않는다,,,


KakaoTalk_20180322_153413886.gif

SAI사에 입사한 남주 츠바사 SAI회사에서는 사람과 기프티아가 함께 조를 짜서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은 기프티아들을 회수하는 일을 한다 수명이 지난 기프티아는 의지와 자아가 없지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을 공격하게 되는 변절자가 될수도 있기 때문이다.


KakaoTalk_20180322_153413155.gif

기프티아는 가족역활 보디가드 역활 부터 해서 주인이 원하는 형태의 인격으로 프로그래밍 되서 오지만 회수를 하게 될경우 10년이라는 시간동안 같이한 가족같은 사람들에 대한 기억도 삭제되며 같은 모습의 기프티아를 사용하더라도 사람은 알아보지만 프로그램이 삭제되고 초기화된 기프티아들은 원래 알던 사람을 전혀 알아볼수가 없게된다.


KakaoTalk_20180322_153415692.gif

애니의 여주이자 츠바사의 파트너 기프티아 아일리 그녀는 츠바사와 함께 일을 하며 조금씩 서로의 감정에 솔직해지며 츠바사와 연인관계가 되지만 기프티아인 아일리의 수명은 이제 1달여 밖에 남지 않은 상황...하지만 두사람은 서로 후회 하지않을 만큼 둘만의 추억들을 공유해가며 남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남주와 여주의 결말이 궁금하신분들은 시간내서 보시길 ㅎ


간략한 후기.

굉장히 잔인한 애니메이션이다....사람과 완전 똑같은 로봇 기프티아 하지만 수명에 리미트를 걸어놓고 하나도 슬프지 않게 이별장면들을 연출하지만 그런 장면들을 볼때마다 굉장히 잔인하고 슬프다. 잔인함을 아름다운 영상미로 잘 포장한 애니메이션 같다...


시간이 벌써 퇴근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브로콜리너마저-졸업 들으시면서 남은 시간 잘 마무리 하시길..

Sort: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http://www.steemitfollowup.cf

왠지 일본틱한 발상이지만, 블레이드 런너가 생각나는 스토리네요. ㅋㅋ
어떤 잔인한 결말일지 상상은 갑니다만... 뻔하지 않기를... ^^

하하 잔인한 결말이라고는 안했는데 ㅠㅠ 잔인하다고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일본 애니는 한창 나이에 봤던 "천공의성 라퓨타" 만 기억나네요.. ㅎ

저는 라퓨타는 보질못했네요 기회되면 한번봐야겠어요 ㅎㅎ

일본다운 상상력의 애니군요.
애니의 결말은 예상이 안되네요.
다만 잔인하다고 하셨으니까 그쪽으로 상상이 되는 군요.

그냥 제 생각이 ㅠㅠ 자인한것 같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오해를 하고 계시네요

허 저 졸업 저거 제 최애곡중 하나에요
이번 애니는 제가 못본거네요 ㅎㅎㅎ

못보셨다면 보시길 권해드려볼게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애니를 정말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 저는 애들 감성이라 ㅎㅎ 센과 치히로 가 가장 재밌는 애니였는데. 이쪽세계는 굉장히 넓은것 같아요 ^^

그렇죠 무궁무진할것 같아요 인간의 상상력으로 만들어내는 세계니까요 ㅎ 과학은 상상력만으로는 이루기가 힘들잔아요 ㅎ

이거..

2화부터 13화까지 오프닝 여주 표정이
변화하는거 보고
소름돋았던 기억이..
(지금도 되새김질 하려니까 소름이..)

그래서 인상깊었던 애니였죠
잘 보고 갑니다.

P.S
정작 애니는 안본게 함정 ㅋㅋㅋㅋ

왜 소름이 돋으셨어요~?ㅋㅋㅋㅋㅋ 오프닝만 열심히 보셨나보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